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게이츠는 7일(현지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작성자 정보

사또

게시글 정보

조회 103 2021/12/08 09:20
수정 2021/12/08 12:27

게시글 내용

 게이츠는 올해가 본인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시기였지만, 내년은 희망적일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이츠는 7일(현지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작년 이맘때 쯤 2021년이 희망적일 것이라고 전했다"며 "하지만 기대했던 만큼 극적인 개선은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에는 이토록 전염성이 강한 변이가 나타날 것이라 예측하지 못했고, 백신접종과 마스크 착용을 사람들에게 권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에 대해서도 과소평가했다”고 전했다. 그는 올해 코로나19로 사망한 사람의 수가 2020년의 사망자 수에 비해 늘어난 점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했다.

게이츠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대해 긴장을 늦출 수 없다면서도, 위기상황에 맞설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그는 "세계는 그 어떤 때보다도 변이확산에 맞설 준비가 가장 잘 되어있다"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현재 독감보다 약 10배 더 치명적이지만 백신과 항바이러스제를 통해 이를 50%까지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2년에는 팬데믹의 급성기가 종료될 것이라고 점쳤다.

게이츠는 또 허위정보가 백신의 효과를 무력화시킬 수 있다며 정부가 소셜미디어를 적절히 규제할 필요도 있다고 전했다.

​"Omicron reduces virus-blocking antibodies by 40-fold in people who have received two doses of the Pfizer shot."
I don't think the market wrapped its head around this news yet.


"오마이크론은 화이자 주사를 2회 맞은 사람들에게서 바이러스 차단 항체를 40배 감소시킵니다."
시장이 아직 이 소식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