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정치방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아들 불법 상습 도박 의혹 이재명 9년 전 글 "도박은 나라 망할 징조"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2,254 2021/12/16 16:57

게시글 내용

       


아들의 상습 불법 도박 사실을 인정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과거에 쓴 도박을 비판하는 글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공유했다.

16일, 조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이 후보의 글은 이 후보가 2012년 6월 성남시장일 당시 트위터에 올렸던 글로 "나라 망할 징조 두 번째는 도박"이라는 제목이다.

이 후보는 "대한민국은 나라가 나서서 경마, 경륜, 경정, 주택복원, 체육복권, 로또 급기야 연금복권으로 노인들 주머니 털기"를 한다며 "국민이 하는 도박은 처벌하면서 나라가 '권장'하는 도박은 너무 많아 숨이 찰 지경"이라고 글을 썼다.

이 후보는 언론 보도를 통해 장남의 상습 불법도박 의혹이 제기되자 보도자료를 통해 "아들의 잘못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면서 "언론 보도에 나온 카드 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다.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며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한다.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장남의 형사처벌 가능성'에 대해서는 "형사 처벌 사유가 된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