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거대 여왕개미를 향해서!!! GoGo~!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843 2007/08/02 07:55

게시글 내용

거대여왕개미란..


증시에서 불리한 요구조건이 성립될때 과감한 투자가 여왕개미의 날개짓의 전부 무너지고, 버티고 버티면 그중에서 날개을 잡을수 있는것은 오직, 상황판단인데 주춤한사이 매도매수에 너무 지나치게 거래를 하게되면, 수수료만 더 손해를 보는경우가 많읍니다. 지금 시점으로 투자는 잠시 멈추시고, 몇개의 종목을 제가 나름대로 골라서 분석을 해보았습니다.고로 알아두세요..


거대여왕개미가 될려면...


추천종목..


1. 혜인


이 종목은 증시에 맞는 상황에 고려 잘 조정되어서 투자의 가치가 있습니다.

단기적으론, 1주일이고요 장기적으로 15일 정도 보유하시면 지금 금액의 주당 1500원에 이익을 볼수 있다고 분석을 했습니다.


2.동원수산


넓은 태평양에서 곧 참치떼가 몰려오기 때문에 수산업계가 곧 호황을 누릴것으로 판단됩니다.

지금 원양어선이 곧 출항을 하게 되면 많은 이익이 남게되지요. 회사의 지분율 싸움에서 주식이 변동이 심할것입니다. 이것은 단기적으론 3일 장기론 10일정도 보유하시면 주당 1000원에 이익을 볼수있다고 분석했읍니다.


3.광동제약


이 종목은 가장 좋은게 치고 빠지는 작전을 해야 되겠읍니다. 언제 치고 빠져야 하는가는 증시가 호전될때 상한가 2번이상 나오게 됩니다. 그때 이 주식을 매도해야된다는 분석이 나왔읍니다. 지금 생약개발 이란 추천을 하고있는데요, 이 시기는 너무 장기적으로 손해가 있을 종목입니다. 단기적으론 5일 장기는 8일 입니다.


4.YNK코리아


현재 게임업게의 호황이라고 불리울 정도인데, 엔시소프트의 무불별한 게임을 상품을 출시하여 몇번 손해를 보았는데, 외국계열에서도 이번 여름 방학을 이용 각종 이벤트 및 신 서버의 업데이트 및 상품의 가치성을 높이고자 많은 투자를 하게되었읍니다. 그러나 지금 시점으로 게임의 업체는 결국 불법현금거래로 인해서 그 게임 업체의 가치성과 주식성이 좌지우지 된다고 볼수있지요. 현재 엔시소프트의 경우 예: 리니지1,2 불법 현금 거래과 활발히 움직여 게임 업체 시장을 독점하고있는가 방면, CJ넷 등 기타 온라인 게임은 현금거래가 그 회사의 이름을 알수있다고 판단됩니다. 지금 YNK코리아는  차트및 여러분석을 해보면 인도및 동아시아 쪽에선 YNK코리아 "로한 및 기타 게임이 우선을 보인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 동아시아 환율가치로 따지다 보면 우리나라의 절반도 미치지 못한 환율이기 때문에 많은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관심종목이 될수었다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자구책은 몇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주식을 엔시소프트처럼 지분을 외국에 파는경우

두번째, 한국의 맞는 환율로 게임을 유도해나가는 방법 ( 불법 현금거래 활발 )

세번째. 공개오픈베스트 시범을 보일때 많은 상업화 가치성을 홍보하는 방법 이외는 제가 생각할때는 극한처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기적으로 7일 장기론 아마 30일로 생각합니다.


5.롯데 관광개발


아주 쉽게 단기적으로 치고 빠져나오세요..

곧 휴가철이고 미국 비자없이 놀러다닐수 있읍니다. 소심한 개미분들은 그냥 치고 빠져나오시고요, 거대 여왕개미을 생각하신 유저분들은 과감한 투자을 해도 이익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단기적으로 10일 장기적으론 15일입니다.


이상..거대여왕개미가 되기 위해서 5가지 종목을 추천해 보았읍니다.

참고로,,,,이익되신분 댓글 부탁해요,,손해도 ,,,,댓글부탁합니다. ,,,힘내세요 ,,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