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쪽지함 이동 ×
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폭발시점에 대한 개인적인 전망!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94 2015/12/19 09:22

게시글 내용

제가 [코오롱글로벌우] 매수하라고 알릴 시점의 주가가 14000원 전후입니다.
물론 그동안 14000원 넘을때도 있고... 더 아래로 떨어질때도 있었지요.

저는 [코오롱글로벌우]를 15000원대 일때 바닥으로 보고 매수시작 했는데...
물론 그 이후 더 떨어질때마다 분할매수 하면서 게시판에 알렸지요.

제 말 듣고 떨어질때 매수했다면 저보다 평균단가가 더 낮을 겁니다.
저는 매수후 대부분 물리고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최저점을 모르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은 반드시 폭발할 종목이라고 봤으니까요.
제가 그동안 여러종목 매매하면서 느낀 것인데... 폭발할 놈은 반드시 폭발하더군요.

각설하고...

제가 우선주 14000원대 매수하면서 알릴때 본주 보다 더 낮다는 점을 부각시켰죠.
그런데 그동안 본주가 거의 절반정도 폭락하면서 이제는 본주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

우선주 14000원대일때 본주는 2만원대였는데... 어느새 절반으로 떨어졌네요.
그런데 본주가 이토록 폭락하면서 엄청난 거래량 실리면서 폭락한게 아닙니다.

겨우 2~3만주 정도 거래되면서 슬금슬금 내려오더니 이렇게 많이 떨어진겁니다.
더구나 본주의 경우, 개인의 물량을 기관에서 계속 받아내는 과정으로 떨어졌지요.

이런 경우, 적당한 시점에 본주도 우선주 못지 않는 대폭발이 나옵니다.
그리고 본주가 폭발하면 그동안 본주 눈치보느라 폭발하지 못한 우선주도 함께 폭발합니다.

여러분들 거래량 보시면 알겠지만 현재 본주나 우선주 모두 거래량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우선주의 경우 거래량이 많으면 주가가 상승하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가도 올랐으면 떨어지고, 떨어지면 오르듯이...
거래량도 항상 적은게 아니라 횡보를 끝내고 폭발할 시점이 되면 거래량이 터집니다.

그럴 경우 우선주는 폭발합니다. 바닥에서는 거래량 터질때 주가는 위쪽으로 폭발하죠.
반대로 주가가 고점일때는 거래량이 터질때 오히려 아래쪽으로 주가가 폭락합니다.

중요한 것은 거래량이 터질때 주가의 방향이 어느쪽인지만 살펴보세요. 그럼 답이 보입니다.
현재 거래량도 바닥이고, 주가도 바닥입니다. 그럼 앞으로 주가의 방향은 어느쪽일까요?

마지막으로 본주가 조만간 폭발하리라 봅니다. 이미 모든 분석은 끝났고 시점만 남았지요.
주가도 완전 지하실고... 거래량도 바닥이고... 기관에서 대부분 매집을 끝난 상태이니까요.

그동안 폭발하는 남의 종목들 구경만 했겠지만, 이제 여러분들이 바로 주인공이 되는 겁니다.
조금만 더 인내하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 저가에 투매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