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건강한 몸, 활기찬 삶]] 혈액순환-써큐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130 2008/02/28 17:38

게시글 내용

건강한 몸, 활기찬 삶]]

혈액순환은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활동으로 혈액순환장애가 발생하면 인체는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경제적 발전과 더불어 서구화 식생활 습관으로 변하면서 지방질의 과도 섭취, 영양 공급의 과다 등으로 인해 각종 성인병이 증가하고 있다. 또 고령화 사회에 접어 들면서 혈액순환장애로 인한 질병이 증가, 혈액순환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1994년 '써큐란'을 발매, 10여년동안 혈액순환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순환하다(Circulate)의 뜻을 지닌 '써큐란'은 우리 몸의 혈액이 막힘 없이 잘 돌아가도록 도와주는 혈액순환개선제다.

시중의 혈액순환개선제들이 대부분 단일성분인데 반해 '써큐란'은 서양산사에다가 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 혈액순환에 좋은 성분이 복합처방 돼있다.

'서리 맞은 산사는 동맥경화도 뚫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산사추출물은 식물에서 분리된 심장·혈관계 약물로서 치료영역이 넓고 부작용이 없어 중노년층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국내외 임상결과 손발저림, 흉부불쾌감, 현기증, 심부전 협심증 등의 증상에 2~3개월 동안 '써큐란' 복용으로 증상이 완전 또는 부분적으로 소실되는 효과를 보였다.

실제로 은행물 추출물은 혈관벽 손상 방지 작용, 혈액점도 저하작용, 말초혈관 확장작용 등 3가지 주요 작용을 통해 혈류를 개선한다고 한다.

'써큐란'을 1일 3회 1~2캅셀을 꾸준히 복용하면 혈액순환개선과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된다. '써큐란' 홈페이지(www.circulan.co.kr)에 방문하면 자신의 혈액순환나이를 자가진단 해 볼 수 있다. 또 동아제약과 사단법인 '만성질환협회' 에서 발행하는 혈액순환관리와 예방에 관한 '건강책자'를 신청하면 무료로 보내준다.

[머니투데이 이기형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