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제는 새로운 전설을 찾아...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01 2016/10/14 20:28

게시글 내용

■■■ 왜 이 시점에서 갑자기 반기문 테마 대장주로 [ 서울식품우]를 자꾸 거론되는가?

주식으로 수익을 얻고 싶다면 5년마다 돌아오는 대선테마를 놓치면 안됩니다.
그럼 테마주를 선택해야 하는 문제가 남는데... 우선 가벼운 종목이라야 대폭등이 나옵니다.

그런 관점에서 지금 관점에서는 [ 서울식품우]를 눈여겨 보고 있으며 충분히 승산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 서울식품우]를 선택하기 전에 [성문전자우]에 큰 희망을 봤기 때문입니다.

저의 첫번째 반기문 테마 종목은 [성문전자우]를 통해 첫번째 전설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전설을 만들기 전에 그 배경설명과 앞으로의 각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성문전자우]를 반기문 테마주로 엮기 위해서
신준섭 이사와 반기문 총장이 함께 찍은 사진을 알리며 반기문 테마주로 열심히 홍보했습니다.

특히 네이버에는 사진을 올릴 수 없어서 다른 사이트에 수도 없이 홍보를 했지요.
그리고 그 결과가 서서이 드러나면서 주가가 폭등하더군요. 특히 우선주를 통해서 더욱 더...

그동안 액면가 500원짜리 우선주 [성문전자우]가 쌍봉을 만들며 2차 시세분출을 마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반기문 테마주 [ 서울식품우]를 통해 또다시 전실은 시작되리라 봅니다.

반기문 테마주로 엮이면서 [성문전자우]가 8천원대에서 무려 5배 폭등하는 대폭등이 나왔습니다.
액면가 500원이니, 액면가 기준으로 보면 무려 80배 대폭등을 한 셈입니다.

주식수도 60만주면 우선주 치고는 꽤 많은 편입니다. 그래도 이정도 폭등이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액면가 휠씬 더 높고, 주식수도 훨씬 더 적은 우선주는 몇배까지 올라야 할까요?

그리고 [성문전자우]가 반기문 테마주로 엮인 것은 제가 여러사이트에 올린 사진한장 때문입니다.
성문전자의 신준섭 이사와 반기문 총장이 함께 찍은 사진을 제가 대대적으로 홍보했는데...

제가 [성문전자우]를 반기문 테마주로 엮기 위해 여러사이트에 대대적으로 홍보하였고,
그것이 성공하면서 [성문전자우]를 테마주로 엮는데 성공했으니... 제가 일등공신인 셈이죠!

그러나 그런 식으로 엮인 반기문 테마주가 워낙 많다보니... 순환매 장세가 연출됩니다.
이미 폭등한 반기문 테마주는 쌍봉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반기문 테마주들이 폭등하게 될 겁니다.

제가 [성문전자우]를 반기문 테마주로 만들었듯이... 이제 새로운 반기문 테마주를 만들 예정입니다.
그 종목은 바로 시가총액이 40억 정도의 깃털처럼 가벼운 [ 서울식품우]입니다.

각설하고...

제가 최근 소개드렸던 반기문 테마주 [성문전자우], [깨끗한나라우] 두종목 모두 폭등했습니다.
이제 그 여세를 몰아 소개드리는 종목은 다시 [서울식품우]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대선 지지율 1위인 반기문 테마주들을 살펴보다가 시가총액 30억대의 우선주를 발견!
우선주는 시가총액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시가총액이 낮을수록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죠!

최근 제가 [깨끗한나라우]를 함께 소개후... 시가총액이 100억대 근처에서 고민에 빠졌죠.
우선주는 다른 일반 종목처럼 몇천억씩 폭등하는게 아니라 250~300억 정도까지 상승하더군요.

그런 관점에서 [깨끗한나라우]는 앞으로 두배정도 수익률 예상되었지만... 그 정도에 양이 차나요?
[깨끗한나라우]는 앞으로 2배정도 오르면 예상되는 목표가에 가까워지니... 점점 매력이 떨어지고...

물론 [깨끗한나라우]도 좀 더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보지만... 아무래도 예상수익률이 낮으니...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반기문 테마주 중에서 가장 시가총액이 낮은 우선주를 다시소개 됩니다.

그것이 바로 [ 서울식품우]였고... 이 종목을 통해 반기문 테마로 결국 대박을 얻게 될 겁니다.
[ 서울식품우]의 가장 큰 매력은 앞으로 3배 폭등해도 시가총액이 100억대 근처라는 겁니다.

또한 실적도 괜찮은 편이고, 충주시내에 많은 땅을 보유하고 있으니 자산주로 부각될 수 있고,
동종업종 삼립식품은 몇년 사이에 20배로 주가가 폭등했는데...서울식품은 저평가 상태이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대선을 앞두고, 1년 3개월이나 유효한 대선재료를 갖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충주에 본사가 있다는 사실은 반기문 테마주로 부각되면서 주가가 폭등할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