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GS 소액주주 단톡방 열려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포졸

게시글 정보

조회 161 2019/08/23 08:27

게시글 내용

여기 계신분들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이게 주식인가싶네요. 이정도면 코스피 역사상 최악의 주가조작주라고 할만하네요. 아주 대놓고 조작을 하네요. 수년을...

이 종목에는 어떠한 시장메커니즘도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로지 대주주 매수로 추정되는 NH증권등이 저가에 많은 물량을 매수하게끔만 움직일뿐... 타정유화학주 저점대비 2~3.5배 이상 올라도 그 반의 반도 제대로 못따라 오르더니.

내릴때만 일등!

그렇게 못오르다 재작년 지주사테마타고 조금 오른다싶더니 화재를 빌미삼아 매일 2~3천원씩 꼴아박더니. 2년이 지난 아직도 주가는 회복될 기미는 커녕 계속 내려가기만하고...

오히려 주가는 52주 신저가 깼었죠.

최근 정유주, 지주사들 주가 저점대비 반등나왔는데도 혼자만 계속 비실비실.

GS는 현재 정유화학주중에서도 가장 저평가, 지주사중에서도 가장 저평가...

이러기를 장장 수년동안 대놓고 하고 있네요. 무려 6~7년동안...

남들보다 그동안 훨씬 못올랐으면 앞으로 더 오르지는못할망정 최소한 비슷하게는 오르고 빠질땐 덜 빠져야 정상인데 점점 갭이 벌어지고있습니다.

이 종목은 상대적 박탈감에 수년째 시달리는 주주들은 안중에도 없고 대주주 4세들 어떻게하면 지분 싸게 매집하나만 신경 쓰는것 같습니다.

지난주에도 공시떴지요, 대주주 승계...

8월14일 날짜로 사주일가 4세들 또 지분매입 공시떴네요.

허서홍, 허정홍, 허석홍, 허성윤, 허원홍등 4세들 105,980주 매수 공시떴지요.

진짜 해도 너무합니다.

이번에도 NH창구매수 = GS사주일가 매수 공식 맞아떨어졌지요.

허창수회장님등 이번에 상반기 급여내용도 우리나라 최고수준이었고요.

주주들 배당은 쥐꼬리, 임원 급여는 국내최고수준. 주가관리는 발로 하는지 주가는 엉망진창.

실제로 GS는 배당성향도 19%에 불과할정도로 적고 (코스피 배당성향평균 23%~24%정도) 정유사중 유일하게 중간배당도 안하고있고, 자사주매입등 주가부양노력을 전혀 보이지않고있습니다.

코스닥 잡주도 몇년에 한번씩은 시세 주던데...

이럴거면 뭐하러 상장했나싶네요. 왜 lg에서 분리했나싶네요.

LG랑 GS랑 분할할 때 6:4정도로 분할했는데 현재는 시총이 LG, GS 6:4가 아니라 6:2정도 되겠군요. (LG는 시총이 12조 가까이 되는데, GS는 4조남짓한 시총)

업황과 실적이 안좋았던것도 아닌데... 얼마나 주가를 누르고 조작을 했으면 이정도인건지...

GS같은 오너일가의 승계로 개인투자자들이 일방적으로 희생당하고있는데. 대기업 오너일가의 이런 행태도 들춰내봤으면 좋겠습니다. 금감원, 공정위는 대체 뭘하고있는건지?

이렇게까지 대놓고 주가조작하는데...상속, 증여하려면 예전 어느분 말씀처럼 장외블럭딜로 한번에 끝내던가 그냥 시세에 순응해서 사던가하지... 이 무슨 해괴망측한 짓거리인지?

주가부양은 못할망정 몇년을 천인공노할 주가조작만 일삼으며 대주주 4세들 지분 싸게 끌어모을 궁리만하고있으니...

gs가 sk이노베이션, s-oil과 키맞추기했다면 지금쯤 주가가 9만원대는 가있어야 정상이겠지요.

계속 이런식으로 계속 주가조작할거면 상장폐지해서 청산가치만큼 주주들한테 나눠주는게 낫겠지요. BPS가 89,680원이니깐요. 여기에 프리미엄 조금 얹어서 청산하는게 주주들로써는 훨씬 더 이득입니다.

어차피 수익 잘나도 주가도 잘 못가고, 배당도 제일 쥐꼬리만큼주고. (물론 중간배당도 정유사중 유일하게 GS만 없지요.)

다음부터는 주식 종목 선정할 때 대주주 수가 많은지, 사람 됨됨이가 어떤지를 꼬옥 확인하여야겠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던 조작에도 끝은 있겠지요.

GS는 남들 하는대로만 따라하면 주가 당장 10만원 넘어갑니다.

배당상향, 중간배당 또는 분기배당 실시, 자사주매입, 공개IR실시.

효성보세요. 배당 잘하니깐 주가 얼마나 잘갑니까?

GS도 그동안 회사 가치를 믿고 오랫동안 믿고 홀딩해온 소액주주들의 믿음을 더 이상 져버려선 안될것입니다. 힘드시겠지만 GS주주님들 성투하세요~!

(GS 소액주주 대화방주소는 https://open.kakao.com/o/g6EEE7I 입니다.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