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세계최초 신기술 개발 줄상한가 터진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09 2010/10/31 14:42

게시글 내용

토탈소프트 045340  세계최초 신기술개발 상한가 직행!!!!!

 

20년간 해운 항만분야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온 토탈소프트뱅크. 국내는 물론 아시아, 중동, 미국, 유럽, 심지어 아프리카에까지 항만분야 소프트를 보급하고 있다. 토탈소프트뱅크의 해운 양적하 시스템은 현재 전세계 30여개 선사가 사용하고 있으며,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 시스템은 전세계 시장점유율 2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스템은 동남아시아와 유럽을 넘어 아프리카에서도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있다.

 

 

세계최초 신기술개발::

토탈소프트뱅크는 50억을 들여 3년에 걸쳐서 세계최초로  자바 ASP(동적서버페이지)기반 모델을 적용한 컨테이널 터미널운영시스템 개발을 완료하고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ASP란 인터넷 웹페이지 상에서 사실상 모든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방식으로 특히 소프트웨어를 패키지에 담지 않고, 인터넷상에서 호스팅 서비스 형태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토탈소프트뱅크 관계자는  뉴스핌과의 전화통화에서 "인터넷 ASP기반에서 컨트롤이 가능한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 개발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ASP기반으로 개발되어 운영시스템에 상관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인터넷 만으로전세계 어디에서나 시스템의 관리,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고객서비스나 문제처리 등의 비용 등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신기술을 바탕으로 북유럽과 동남아시아에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 시스템을 수출하는 계약을 잇따라 성공시켰다.

토탈소프트뱅크는 최근 스웨덴의 고텐버그항 운영사와 36억원 규모의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수출한 제품은 자동화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시스템인 케이토스(CATOS)를 비롯해 철도차량 사전정보 통합 시스템과 관리 시스템.국제 입찰 과정에서 미국과 벨기에 업체도 참여했지만 기술과 품질,가격경쟁력이 우수해 운영업체로 선정됐다. 바이킹의 본고장인 북유럽에 교두보를 마련한 셈이다.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도 굳건히 지키고 있다. 토탈소프트뱅크는 지난 10월 태국 항만청에 17억원 규모의 케이토스 구축계약도 체결했다. 케이토스 제품은 현재 세계시장 점유율 2위.일본과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70여개 항만터미널에 설치됐다

오늘부터 화산같은 대폭발하며 천프로 랠리를 펼친다!! 넝마주가 대박주 황금주로 바뀐다! 몰빵하라!! 몰빵만이 인생을 바꾸고 쓰러진 가문을 일으켜세운다!  

 

 세계최초 신기술로 앞으로 전세계 수주물량 싹쓸이 할 가능성 농후하다.  

유지보수 매출만 연간 30억!~!!

 

신사업추진!!!  최첨단 의료복합단지내 의료연구개발및 연구성과의 상품화 의료수술용로봇개발 진단기술시스템 본격진출...

3분기 놀라운 어닝서프라이즈  초급등 예상되는 종목

 

최근 헬스케어 업종 진출로 가시적인 성장모멘텀 부여

시가총액 110억, 부채비율30%대의 초저평가 슈퍼 소형주

믿을수 없는 가격대.

실적이 폭증하고 있으며, 항상 적대적 M&A 노출되어 있는 종목

 

CT조기간암검진진단기.초음파 내시경분석기,초음파 영상 근육분석기  한방자가진단기, 4개분야 상용화 임박한 모습 

 대규모 수주 임박과 헬스케어관련 공시임박한 종목으로,  이제  시세 분출 시작한다!!!!

 

유통물량이 싹슬이 되고 있는 시점이다   상한가 직행이여~~~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첨부파일 :
12865756209601.jpg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