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아직도 자산주를 안가지고 계십니까?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14 2005/02/21 16:42

게시글 내용

늦기전에 빨리 매수해 참가하세요. 이런 좋은 정보를 알기만 하면 나중에 눈물 흘립니다.

왜....? 억울해서. 오르는데 매수는 못하는 심정...다들 그 심정 아시죠.

 

PEF(사모투자전문회사) 자금이 투입되면..... 주가가 몇배 상승할것이다. 왜....

첫째로 기업의 지배구조면에서 개선이 이루어 진다. 인맥을 통한 인사를 방지하고 사외이사 비중의 확대, 사외이사 추천 자문단등 사외이사 독립성 제고를 위해 추천절차의 개선 및 투명경영위원회 설치로 지배구조개선을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련된다. 과거처럼 대주주 마음데로 회사재산을 빼돌리고 자식들에게 회사주식을 헐값에 증여하는등 파렴치한 전횡을 할수가 없다.

둘째로 M&A시도를 계기로 시장에서는 해당기업의 가치를 재평가하는 계기가 될것이며, 투명경영, 효율경영, 주주중시 경영의 실천으로 주가가 레벨업 되며, 그동안 평가받지 못했던 자산의 재평가로 주식가치는 상승한다.

사회적으로는 국내 자본에 의한 구조조정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상시 구조조정에 따른 기업의 경쟁력 강화로 사회적 비용 감소, 400조의 부동자금 흡수에 따른 시중자금의 선순환을 촉진(유휴자금 생산성 제고), 자산운용산업 발전 유도, 국내 자본시장 선진화를 유도하는 계기가 된다.

그러므로 2005년 PEF 타겟인 "중소형 자산주"들은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서 주가의 상승이 기대된다.

PEF 주요 타겟인 중소형 자산주 성창기업, 만호제강, 태광산업중 대주주 지분율이 낮은 종목을 매수하는것이 현명한 투자방법이다.

나비효과라고 아시죠.... 중국의 베이징에서 나비가 날개짓을 하면 다른 지역에서는 그 나비의 날개짓으로 폭풍이 일어날수도 있다는..... 증시도 마찬가지죠. PEF 자금이 들어오면 그 파장이 커지고 커져서 해당종목에

허리케인으로 날라오니..... 잘 지켜보면 대박날겁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