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쪽지함 이동 ×
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KYIV, 6월 15일 (로이터) -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30 2022/06/15 23:01

게시글 내용

KYIV, 6월 15일 (로이터) -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략 기간 동안 자국의 농업 부문에 가해진 피해가 복구되지 않는 한 세계 식량 안보 유지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수요일 우크라이나 전문가들이 말했다.

키이브경제연구소 식량연구 및 토지이용센터가 농림부와 공동으로 분석한 결과 14억3500만달러 상당의 겨울 작물 240만ha가 전쟁으로 인해 수확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농업 부문은 침공 때문에 지금까지 42억92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으며 전쟁으로 약 4만2,000마리의 양과 염소, 9만2,000마리의 소, 25만8,000마리의 돼지, 570만 마리 이상의 가금류들이 죽었다고 보고서는 말했다.

"러시아의 침략은 우리 농산물을 자유롭게 수출하고 전 세계에 연간 약 4억 명의 사람들을 먹일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라고 식품 및 토지 이용 연구 센터의 전문가인 로만 네이터가 말했다.

"토지, 인프라, 농기계 등의 피해는 우크라이나의 농산물 생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잃어버린 자산이 복구되지 않으면 우크라이나는 세계 식량 안보에서 제자리를 되찾을 수 없게 된다. 피해평가는 복구의 필요성을 평가하는 첫 번째 요소다."

우크라이나는 보통 세계 주요 곡물 및 석유 종자 재배국이지만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수출이 급감했다.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 대한 러시아의 봉쇄로 키예프는 도로, 강, 철도로 수출하려 하고 있다.

생산과 수출의 감소는 세계 식량 위기에 대한 공포를 불러일으켰고,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와 함께 전쟁으로 곡물, 식용유, 비료, 에너지 가격이 치솟았다.

미콜라 솔스키이 농림부 장관은 이번 주 이번 침공으로 우크라이나 농작물의 상당 부분이 시장에서 빠져나와 가격이 기록적인 수준으로 떨어지게 됨으로써 적어도 3계절 동안 세계적인 밀 부족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porting by Pavel Polityuk and Natalia Zinets, Editing by Timothy Heritage)

timothy.heritage@thomsonreuters.com ; +442501122; Reuters Messaging: timothy.heritage.thomsonreuters.com@reuters.net




Keywords: UKRAINE-CRISIS/AGRICULTURE (UPDATE 1, PIX)


원문 바로가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