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쪽지함 이동 ×
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NAPERVIL, Ill, 6월 16일 (로이터) - 이번 주 미국 중서부의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29 2022/06/18 10:36

게시글 내용

NAPERVIL, Ill, 6월 16일 (로이터) - 이번 주 미국 중서부의 기온은 평균을 훨씬 상회하며, 어떤 경우에는 심각한 가뭄이 옥수수 벨트를 강타한 2012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으로 치솟았고, 농작물 수확량을 파괴하고 가격을 상승시켰다.

옥수수 가격은 이미 세계 공급의 긴축과 주요 수출국 우크라이나의 불확실성으로 역사적인 2012년 수준에 근접해 있다. 시카고 옥수수 선물 CZ2 다음달까지 지속되는 덥고 건조한 미국 날씨 전망에 대해 목요일 한 달 이래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미국 기후 예측 센터는 목요일에 미국 옥수수 벨트의 상당 부분이 평상시보다 따뜻하고/또는 건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7월 초의 기상 전망을 발표했다. 그것은 적어도 7월 중순까지의 다른 장기 전망과 일치한다.

6월은 대부분의 나라에게 따뜻했다. 비록 모든 콘벨트가 건조하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은 이번 주의 더위를 경험했고 다음 주에 또 다른 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일리노이 주와 인디애나 주를 중심으로 한 이 지역의 큰 폭은 6월 말까지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미국 옥수수는 일반적으로 이 초기 단계에서 상태가 양호하다. 작물은 타는 듯한 더위에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다음 달 날씨가 좋아지면 영구적인 피해는 피할 수 있다.

7월 동안, 미국 옥수수는 일반적으로 수율 잠재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단계인 수분작용을 겪는데, 이것은 그 기간이 뜨겁고 건조할 때 제한될 수 있다.

수분 후에 옥수수 귀는 채워지고 알맹이는 살찌게 된다. 이 스트레칭을 통한 덥고 건조한 날씨는 커널의 크기와 무게를 줄여 생산을 억제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7월과 8월이 옥수수대 전체에서 정상보다 시원하고 습할 때 최고의 수확량이 관찰되지만, 따뜻하고 건조한 조건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재앙을 알리는 것은 아니다.


일부(마음)은 뜨거운 것을 좋아한다.

지난 30년 동안 추세에 가까운 수율이 3분의 1의 결과를 낳았지만, 7월 중서부에서 가장 따뜻한 30%의 수율이 관측되지 않았다. 이는 7월이 따뜻해도 2022년에는 에이커당 177부셸 정도의 무언가가 여전히 식탁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7~8월 중서부에서 가장 건조한 상위 30%에서도 같은 현상이 나타났는데, 이 이상의 옥수수 수확량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근래에 가까운 수확량은 몇 차례 관측된 바는 것이다. 가장 건조한 7~8월의 3분의 1만이 1999년, 2011년, 2012년 7월과 겹친다.

가장 덥고 건조한 것은 2012년, U.S.s 옥수수 수확량이 보통 수준보다 4분의 1가량 급감했다. 그러나 2012년과 2022년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옥수수는 올해 거의 3주 후에 심어져 2012년 이 시점에는 가뭄이 더 널리 퍼졌다.

1999년 식재 속도와 6월 날씨는 모두 정상이었고, 8월 기온은 시원했고, 추이 수확량도 나왔다. 2011년 6월 날씨는 평년에 가까웠지만 모내기가 늦어 옥수수 수확량이 비정상적으로 따뜻한 7월 이후 약 8%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다.

비가 많이 오는 것이 항상 좋은 수확을 낳는 것은 아니다. 2010년 옥수수 수확량은 빠르게 심어져 6월과 7월에 풍부한 비가 내렸지만, 기온 추세가 뚜렷하지 않아 분석가 예측에 훨씬 못 미쳤다.

2010년 낮 기온은 눈에 띄게 따뜻하지는 않았지만, 그 해 여름 최저 기온은 127년 만에 중서부에서 가장 따뜻했다. 끈질기게 따뜻한 밤은 농작물이 더 빨리 성숙해 지기 때문에 곡물을 최대한 채울 수 없을지도 모른다.

올해 늦게 심는 속도는 7월 중순이나 후반에 수분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전에 날씨가 완전히 좋아질 필요는 없지만, 만약 위협적이지 않은 날씨가 수돗물처럼 보인다면, 특히 긴 7월 4일 주말로부터 옥수수 선물은 압박을 받을 수 있다.


캐런 브라운은 로이터통신의 시장 분석가다. 위에서 표현된 견해는 그녀 자신의 것이다.


(Editing by David Gregorio)

karen.braun@thomsonreuters.com ; Twitter: https://twitter.com/kannbwx) )




Keywords: USA-CORN/BRAUN (REPEAT, COLUMN, PIX)


원문 바로가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