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쪽지함 이동 ×
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뉴델리, 6월 24일 (로이터)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56 2022/06/24 19:52

게시글 내용

뉴델리, 6월 24일 (로이터) - 인도 농부들이 지금까지 196만 헥타르를 여름에 심은 쌀로 금요일 농업부 자료에 따르면, 주로 몬순의 약한 시작 때문에 작년보다 4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장마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전망은 더 좋다. 여름 강우량은 전국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강수량 적자는 36%에서 2%로 좁혀졌다.

B.V. 크리슈나 라오 전인도 쌀 수출업자 협회 회장은 "이제 막 재배가 시작됐으며 장마철에 쌀 재배지역이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다.

농부들은 일반적으로 6월부터 쌀, 옥수수, 면화, 콩, 사탕수수, 땅콩을 심기 시작한다. 파종은 보통 7월까지 지속됩니다.

몬순 비는 인도 노동력의 거의 50%를 고용하고 있는 농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인도 농지의 거의 절반이 관개 시설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주 정부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때문에 잠정적인 작물 재배 수치를 계속 갱신할 것이다.

모내기 수치도 6~9월 장마 진행 상황에 따라 수정 대상이다.

면화 재배면적은 총 318만 헥타르로 전년도의 373만 헥타르보다 감소했다. 몬순 비는 서부 구자라트 주와 마하라슈트라 주의 목화 재배 지역에 드문드문 내리고 있다.

농부들은 목화 파종을 완료할 수 있는 비교적 짧은 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재배자들이 작물을 심는 것을 돕기 위해 비가 올 필요가 있다.

여름 주요 유류 종자 작물인 콩의 파종량은 2억7800만ha로 2021년 같은 기간 125만ha에 비해 크게 늘었다.

단백질 쌀 맥박이 심어진 면적은 지난해 13만2000ha에서 20만2000ha로 증가했다.

그러나 일부 농부들이 수익성이 더 좋은 면화와 콩으로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 안에 맥박 면적이 감소할 수 있다고 마하라슈트라에 본사를 둔 무역업자 니틴 칼란트리는 말했다.

사탕수수 재배는 507만 헥타르로 거의 변화가 없었다.


(Reporting by Mayank Bhardwaj and Rajendra Jadhav; editing by David Evans)

mayank.bhardwaj@thomsonreuters.com ; +91-11-4954 8030; Twitter: https://twitter.com/MayankBhardwaj9; Reuters Messaging: mayank.bhardwaj.thomsonreuters.com@reuters.net




Keywords: INDIA-CROPS/ (PIX)


원문 바로가기



Click the following link to watch video: https://share.newscasts.refinitiv.com/link?entryId=1_i6koivb7&referenceId=tag:reuters.com,2022:newsml_OV713824062022RP1_K15&pageId=RefinitivNewscasts
출처: Thomson Reuters

설명: 이탈리아 관개 당국은 목요일 (6월 23일) 강과 저수지가 말라가고 더 높은 기온의 예보가 상황을 더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는 등 가뭄 상황이 이탈리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경고했다.
짧은 링크:https://refini.tv/3QH9COK

비디오 스크립트:

확인된 내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문 바로가기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