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회창주식***충청도를 접수하라*****아남전자****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206 2012/09/05 10:55

게시글 내용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가 이번 대선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를 돕기로 마음을 굳혔다고 이 전 총재의 측근이 전했다. 박근혜 후보는 조만간 이 전 총재를 직접 만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 해당 기사에 대한 TV조선 동영상 보기






[리포트]
"남은 건 박근혜 후보 자신이 최대한의 예우를 갖추는 것 뿐이다."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가 사실상 박근혜 후보를 지원할 결심을 굳혔다며 한 측근이 전한 말입니다.

단초는 지난달 대선후보 경선 중 박 후보 측 홍사덕 선대위원장이 이 전 총재를 '예방'하면서 마련됐습니다.

홍 위원장은 "후보를 대신해 예의를 갖추기 위한 만남이었다"며 자세한 언급을 피했지만, 이 자리에서 이 전 총재는 '돕겠다'는 뜻을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근혜 후보로서는 전국을 돌면서 자신을 대신해 지원연설을 해줄 보수진영의 '어른'이 아쉽고, 비박 노선을 분명히 하는 이재오 의원을 '통합'의 흐름에 동참시키는데에도 이 전 총재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전 총재로서도 자신이 표방한 '보수'의 가치를 지키는 게 절실합니다. 박근혜 후보는 조만간 이 전 총재를 직접 만나 지원을 부탁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 후보측은 보수진영과 별도로 진보성향의 장하준 캠브리지대 교수와도 접촉하는 등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 해외에도 눈을 돌려 중국 여성 가운데 최고위층인 천즈리 중국 전인대 상무위원회 부위원장도 만났습니다.

[녹취] 박근혜 /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
"논어에도 무신불립이라는 말이 있듯이 저는 외교에도 신뢰외교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박 후보는 이달 중 재외국민투표와 관련해 미국, 중국, 독일 등을 방문할 계획도 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박 후보는 최근 이어지는 강력범죄와 관련해 "사형 자체가 좋다는 것은 아니지만 '죄를 지으면 너도 죽을 수 있다'는 경고는 있어야 한다"고 말해 사형제 폐지에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