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08/12] 종목정보 리서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58 2002/08/12 23:03

게시글 내용

현대오토넷 - 현대오토넷, 500만달러 규모 차량용 DVD수출 - 현대오토넷(42100)(대표 윤장진)은 12일 미국, 유럽, 호주 등에 올해말까지 500만달러 규모의 차량용 DVD플레이어 2만대를 수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출하는 DVD 플레이어는 DVD는 물론 MP3 등 다양한 미디어 재생 및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제품. 내장 파워앰프를 채용, 센터용 스피커에 필요한 파워앰프만 별도 장착하면 쉽게 5.1 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챠트가 보이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일성건설 - 일성건설, IB캐피탈과 매각 본계약 체결 - 법정관리 기업인 일성건설(13360)이 IB캐피탈 컨소시엄과 M&A 본계약을 체결했다. 일성건설 매각주간사인 큐캐피탈측은 12일 오후 매각 대금 340억원에 IB캐피탈 컨소시엄과 M&A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B캐피탈컨소시엄은 인수대금중 180억원은 신주로, 160억원은 사모사채 혹은 전환사채로 인수키로 했다고 큐캐피탈측은 설명했다.
챠트가 보이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카리스소프트 - 카리스소프트 공시번복..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코스닥증권시장은 차입계약 체결 취소에 따른 공시번복을 이유로 카리스소프트(24080)를 13일부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카리스소프트의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은 이번이 2번째로 향후 2년 이내에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추가지정될 경우 등록취소 요건에 해당된다고 코스닥증권시장은 덧붙였다. 카리스소프트는 지난 1일 800만달러 외화차입과 관련, 차입처를 변경하고 계약금액을 400만달러 규모로 줄이는 등 노력했으나 차입금으로 보내준 수표를 추심의뢰한 결과 부도로 최종 처리돼 외자차입이 무산됐다고 공시했었다.
챠트가 보이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비츠로시스 - 비츠로시스, 조달청 우수제품 인증 획득 - 비츠로시스(54220)는 지난 10일 조달청으로부터 우수제품에 선정, 인정서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비츠로시스가 수상한 우수제품은 "웹서버기능이 포함된 분산제어시스템"으로 제품은 인터넷과 유무선 통신기술을 이용하여 현장 데이타를 원격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이다. 회사 측은 "우수제품에 선정된 제품은 조달청의 수의계약 품목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수주목표 달성이 수월해졌다"고 수상의미를 설명했다.
챠트가 보이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