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조선경기 불황없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22 2008/10/28 11:54

게시글 내용

조선경기 불황의 영향은 없으며 오히려 내년부터 생산설비 확장으로 매출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28일 "최근 시장에서 조선경기 하락에 대한 우려가 크지만 회사 내부적으로는 전혀 문제없이 향후 3년간 수주물량을 처리하는라 바쁘다"면서 "내년부터 정상화될 중국 대련공장과 대경정공의 생산설비가 추가되면 매출성장이 더 크게 나타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 관계자는 "구체적인 수치를 말하기는 힘들지만 올해 3분기 뿐만 아니라 당분간 상반기와 같은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며 "정상적으로 가동된다면 대련공장과 대경공장은 각각 현재 공장의 60~70%와 100% 정도의 생산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추가되는 생산설비를 위해 추가수주에 나서고 있다"면서 "대련공장의 경우 현지 중국업체들의 수주도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상반기 공시한 통화옵션은 올해 7월말에 만기가 도래하였고 추가적인 옵션은 없다"면서 "매출의 30%이상이 수출인 이상 외환이익도 만만치 않아 환율상승의 피해는 미미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리엔탈정공은 올해 상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에서 1733억원과 13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각각 11%과 183% 급증했다고 공시한 바가있다.
 
또 지난 21일에는 최대주주 외 특수관계자 15인이 장내매매를 통해 회사지분 2.01%를 추가 취득하였다고 공시하기도 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