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월요일 상한가 직행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98 2010/05/30 11:22

게시글 내용

023760한국캐피탈 023760!!!  상한가 직행! 대형호재 떳다!! 군인공제회 800억 지원!

1280억 돈들어왔다! 또한 금년도 대손충당금 500억 회수되면서 수백억대 흑자!!! 줄상터진다.

자산 1조 4천억 초우량 회사로 도약~~~~ M&A 극비 재추진 모멘텀 살아있다!!!

 

금일 특별하게 추천하는 한국캐피탈 023760 은 필자가 오늘을 위해 아끼고 아껴두었던 종목이라는 점과 이제서야 모든것을 완벽하게 구성하고 시세를 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이제 매수만 하고 편하게 수익을 내면 되는 그런 종목임을강조한다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없을 정도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황금주임을 먼저 말씀드린다 물량이 싹쓸이 되고 있다!!!!


초저평가 종목임을 강조한다. 지금이 최고의 매수 타이밍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한국캐피탈을 수년간을 지켜보며 이날이 오기를 기다렸다는 점을 강조한다 화려한 상한가 행진의 주인공이 될 일생일대의 종목이며 폭발적인 랠리가 펼쳐질 최고의 황제주임을 알려드립니다 매력적인 가격과 함께 수배의 주가를 형성할 특급 종목 한국캐피탈!!!! 주가에 공을 들이면서 매력적인 가격을 만들고 있는 상황에서 2010년 상반기의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바이며 이번주 장에서 반드시 매수하셔야만 하는 가장 확실한 종목이다 수 년만에 찾아온 기회! 적정주가의 1/10수준의 초저평가주!!!!!!

 

 상한가 직행!!! 1280억 돈들어왔다!!!

 

호재1. M&A의 귀재인 군인공제회가 800억 투입하며 M&A 극비리 재추진 모멘텀 살아있다!!!

호재 2.  ABS 1280억 발행성공! 엄청난 돈 입금되었다 유동성 대 해결!!!


호재 3. 이번 상반기에 백억대 영업이익 흑자!  대손충당금 500억 회수된다!!!

        올해 200억이상 흑자낸다!

 

호재 4. PBR=0.4 에 불과! 청산가치만 1200원!!!! 한국캐피탈은 초저평가 종목임을 강조드리는 바이다

 

호재 5. 대전 본사 사옥 매각 추진중!!!

 

호재 6. 코스닥 프리미어지수에 편입!!

 

 

 

지금이 최고의 매수 타이밍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한국캐피탈을 수년간을 지켜보며 이날이 오기를 기다렸다는 점을 강조한다 화려한 상한가 행진의 주인공이 될 일생일대의 종목이며 폭발적인 랠리가 펼쳐질 최고의 황제주임을 알려드립니다

 

매력적인 가격과 함께 수배의 주가를 형성할 특급 종목 한국캐피탈!!!! 주가에 공을 들이면서 매력적인 가격을 만들고 있는 상황에서 2010년 상반기의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바이며 이번주 장에서 반드시 매수하셔야만 하는 가장 확실한 종목이다

 

수 년만에 찾아온 기회! 적정주가의 1/10수준의 초저평가주!!!!!! 가격 메리트가 어마어마한 한국캐피탈은 마지막 물량확보 기회가 될지 모른다는 점을 명심하시면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주가는 아직 바닥을 기고 있다 이렇게 엄청난 자산을 보유한 우수한 기업이 아직 시세를 못 내고 있다 상상하기 힘들 정도의 수직폭등은 이미 예견할 수 있으며 보수적으로 잡아도 100~200% 수익은 충분히 줄 종목이며 3개월,6개월이상 중장기적으로 500%이상의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한 특급종목임을 밝혀둔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