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중요한 이유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75 2013/04/09 21:52

게시글 내용

지금 먹을것이 있고, 입을 옷이있고, 잠잘곳이 있다면, 그렇지못한 전세계 75퍼센트의 사람들보다 당신은 부자입니다.

은행에 얼마라도 돈이예금되있고, 당장 쓸돈이 얼마라도 지갑에 있다면, 당신은 전세계 8%안에 드는 부자에요.

아침에 건강하게 일어났다면, 이번주에 생존할 가능성이 없는 2백만 명보다 더 축복받는 사람이고,,,,

전쟁, 투옥의 외로움, 고문의 고통, 굶주림을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런고통속에 있는 5억명보다 행복한 사람입니다.

부모님이 생존해계시고, 이혼하지 않으셨다면, 당신은 거의 누리기 힘든 행복한 환경이죠.

당신이 미소를 지을수 있고, 진정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할수있음에도 하지않는 이들보다 훨씬 축복받은 사람이죠.

사지가 멀쩡하고, 신체모든기관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병이있거나, 몸에 어딘가 장애인인 억만장자보다 더 부자이고, 행복한겁니다.

내 가족에 병이없다면, 가족중 병이 있거나 장애가 있어 고통받는 사람보다 엄청난 행운아가 틀림없습니다.


우리들은 너무도 현재 자신이 누리고 있는 행복을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자신이 당연한듯이 누리고 있는 행복중 어떤 한가지만 빠지거나

잘못된다면, 지금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 빠져서 힘든거와는 비교할수없는 고통을 느끼게 되는걸 왜 모릅니까?

세상에섯 가장 강도가 약하고 개선될수있는 고민이 돈 없는 고민이라는걸 너무도 모르고들 사는듯 합니다.


제가 주식의 초보때나 문외한이어서 엄청 까먹을때, 주식으로 돈을 벌면, 너무도 행복할거 같았습니다.

그러나, 막상 이루고 나니, 생각보다 그렇게 행복하지 않아요. 인간은 없거나 아쉬울때 그리워하지만, 막상 그게 채워지면, 그 희열은 얼마

가지 못합니다. 어렸을때, 그렇게도 원하는 장난감을 손에 쥐었지만, 그 장난감을 갖고 노는 날은 오래지가 않습니다.

제발 빚갚고, 여유돈이 풍성하면, 모든게 편하고 행복할듯 하죠? 그런사람은 전혀 고민이 없을듯 하죠?


세상에 고민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돈이 없을때의 고통보다 더 큰 고민이 생겨서 차라리 돈걱정만 하던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는 사람 많아요.

세상은 평형을 유지하려는 습성이 있습니다. 돈이 생기면, 돈이 많아서 돈고민이 없어지면, 생각지도 않던 고민이 새로 생깁니다.

보통사람들도 그렇지만, 가만보면, 유독 주식하는 사람들이 현재를 행복하게 살지 못합니다.

나중에 돈벌면, 이다음에 돈벌면, 몇년후에 돈벌면, 앞으로 대박맞으면,,또는 옛날엔 돈이 많았는데, 옛날엔 잘 나갔었는데, 등등

미래와 과거에 사로잡혀 매일매일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한데로 돈을 많이 벌은 미래가 다가오면, 그때는 정말 행복할까요? 또다시 그 시점의 수익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목표가 생길겁니다.

가장 중요한건 현재를 행복하게 사는겁니다. 현재 자신이 누리고 있는 행복을 감사히 여기고, 자신이 누리는 행복이 얼마나 갚진 것인지

깨닫고, 고마와하며, 누려야 합니다. 요즘 핸드폰CF를 보면, 헬렌켈러가 부러워한 보는것이 얼마나 소중한건지 느끼게 해주는 CF가 있습니다.

앞을 못보는 사람에겐 밤이 새벽으로 바뀌는것이 기적이되고, 평범한 일상의 거리가 기적이 되고, 사랑하는 사람을 볼수있는것만도 감사한 일입니다.


자신의 주식이 빠지고, 빚쟁이한테 독촉받고, 생활에 압박이 크다한들 보는것,듣는것,느끼는것과 바꿀수 있을까요? 건강한 내가족과 바꿀수있을지 생각해

보시기들 바랍니다. 전 토탈10년을 주식과 선물옵션으로 고생했습니다. 이를 악물고 저만의 노하우를 개발하여, 여러분과 똑같이 미래를 위해 살았죠.

그러나 막상 내가 원하는 돈이라는걸 벌었을때 과거에 생각한것처럼 그렇게 해피하지 않았습니다. 주위에 사람이 많아지고, 부탁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그런 부탁을 거절하면, 나쁜놈이 되고, 식구들은 씀씀이가 커집니다. 점점 더 벌어야하는 욕심이 생기고, 바람피고 싶어지고, 매일 주색에 빠지게 되며,

그로 인해서 가족과 대화단절에 부부간에도 의심병이 난무하더이다.


돈버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 단순히 복권이나 맞는것처럼 일확천금이 아니니, 돈이 떨어질리도 없으니, 나날이 정신이 황폐해지고, 쾌락에 빠지게 되니,

건강에 적신호인 비만과 정력계통에 문제가 시작되더이다.


그래서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무언가 건설적인 목표를 새로 세우게 �습니다.

무언가 일신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마침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이 들어왔고, 새로운 목표가 생기니, 마음이 잡히게 되었죠.

새로운 프로젝트에 동참하는분에게 제 노하우도 무료로 전수할 생각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돈이라는게 너무 아쉬운분도 있으니까요.

돈독에 빠져보는것도 할 만한 경험입니다. 그래야 자신이 누리고 있는 행복을 깨우치게 되니까요

lasersys68골뱅이 한메일네트로 연락처 필히 기입하여,메일보내주신분중 통화하여, 선별해서 전수하겠습니다.

제발 자신이 현재 누리고 있는 행복을 만끽하시고, 오늘 현재를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살것인지, 고민하십시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