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카드던전 크레파스' 1차 CBT 종료, " 호평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20 2007/08/08 15:39

게시글 내용

[YNK코리아] '카드던전 크레파스' 1차 CBT 종료, "재밌다" 호평
연합뉴스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07-08-08 15:10

8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1차 테스트 성공적 종료, 시스템 안정화 집중 테스트
횡스크롤 비행 레이싱 게임에 대한 가능성 엿봐, 빠른시일 내 2차 CBT 실시 예정

날아라 고고싱!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성공적인 첫 비행을 마쳤다!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YNK Casual에서 개발한 비행 레이싱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유저들의 호평 속에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실시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총 4일 동안 3천명의 테스터를 모집해 실시했던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이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 안정화를 집중적으로 테스트 했으며 많은 유저들로 하여금 횡스크롤 비행 레이싱 게임에 대한 가능성을 검증 받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디 '파스텔'을 비롯한 많은 유저들이 "오랜만에 손가락이 아프도록 게임을 즐겼다"고 글을 남겨 4일간의 크레파스에 대한 소감을 밝혔으며 아이디 '아그리빠'는 "긴장감과 장거리 부스터를 쓸 때의 손 맛이 바로 크레파스의 매력"이라고 해 보다 발전된 모습의 2차 테스트를 기대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 최장 시간 참여와 최고 레벨을 기록한 아이디 '사랑'은 게임성 외에도 "무엇보다 사소한 댓글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써준 운영이 돋보였다"는 글을 올리는 등 크레파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후기로 남겨 눈길을 끌었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첫 테스트인지라 대규모 인원은 아니였지만 크레파스의 가능성을 엿보기에는 충분했다"며 "빠른 시일 내에 2차 테스트를 실시해 연내 상용화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총 10개의 캐릭터와 14개의 비행체 그리고 8종의 맵을 선보였으며 4일간 12시간씩 테스트를 진행했다.
(끝)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여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