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세광알미늄 06/21 종목추천 내용입니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06 2006/06/28 14:08

게시글 내용

   본 종목추천 내용은 종목추천 전문가인 iamstocki가 06/21에 추천한 내용입니다.
   종목에 관련된 내용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통 물량이 적은 수급 장세로서 단기 급등락 패턴을 반복하고 있어 어느면 우회상장과 증자,액분 가능성에 따른 선취 매수세 유입에 따라 단기적인 시세 반전장세 추가 되고 있어 적극적으로 대바닥권에선 보초병 추격 매수 관점에서 재차 저점을 노려가야 될듯 합니다. 실적 개선장세 반영에 따라 이후 주가는 중기적으로 차트 정배열 바닥권 전환에 따라 주가는 단기 120일선이상 시세 분출이 더 남아 있다는 점을 인지 하셔야 될듯 합니다.

1차 저항선 20일선 돌파로서 주가는 견조한 반발 장세가 더 이어질수 있다는 점을 아셔야 될듯 합니다. 단기 저가 반발 매수세 손바뀜에 따른 5일선 반전이 아직은 대세라는 점을 눈치 채야 될듯 합니다. 기술적 반등기조 본격 전망 되고 있어 조정장세마다 보초병 이상 추격 매집 기회로서 접근 하셔야 될듯 합니다.

실적 대비 주가는 저평가 되고 있어 눌림목 장세를 역으로 바닥권 물량 선취 기회로서 잡아야 될듯 합니다. 선두 주도주인 '대동기어' 주가 흐름에 후발하고 있다는 점도 눈치 채야 될듯 합니다. 단기 고점 천정 15000원까진 시세 반전이 추가적으로 더 진행 될듯 합니다.

보유분은 여전히 중기적인 관점에서 홀딩 전략에 무게를 둬가야 될듯 합니다. 재차 20일선 안착전 바닥권 물량 추가 확보 전략에 집중 하셔야 될듯 합니다. 저가 매수 메리트가 부각 되고 있다는 점을 염두 하셔야 될듯 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