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 인카의 삘이 가는주 !!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70 2000/10/06 11:45

게시글 내용

오늘도 다시 왔습니다. 다들 아시죠..인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나날이 종목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점심은 맛나게 드셔요.. ▶한섬(20000)

의류업체인 한섬이 실적에 비해 동사의 주가는 업종평균이나 경쟁사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수익구조와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크게 저평가되어 있다는 분석이 지배적임... 특히 한섬이 경쟁사에 비해 월등한 수익구조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생산의 95%이상을 외주로 조달, 의류 시장의 경기 유동성에 매우 민감하게 대처하며 고정비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있음....중기적 입장에서 투자요망....



*가속저항팬(피보나치팬)-상향형


▶모헨즈(06920)

일본 프로세서 디자인 기업인 탑스시스템과 영상압축 복원기술인 에니코덱을 이용한 멀티미디어칩을 공동개발하여 일본시장에 진출 소식에 강세. 오늘이 조정장이라 인식해도 좋겠습니다. (저가매수 기회로 삼으시길...)




▶나모(39310)

영업실적 호전에 휴대폰용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국내에서의 상품화를 검토중에 있음...다소 조정장세 보이고 있으나, 더 큰 상승여력을 가지고 있음.점차 거래량 증가양상. 전지지영역(40,000원권)까지 복귀시도 이어질 것으로 보임.



▶SJM(25530)

자동차 부품업체인 에스제이엠이 최근 미국 포드자동차로부터 벨로즈(배기계 부품) 550만달러(60억원)어치를 추가로 수주... 에스제이엠은 포드 외에도 자동차엔진의 소음 및 진동을 줄여주는 벨로즈를 GM 폴크스바겐 등에 대규모로 납품하고 있다. 거래수반시 폭발적인 상승 예상됨...관심가지고 지켜보시길(포지션을 좀 가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만,,,,)





*인카네(http://www.investmentcafe.co.kr)에서 만나는거 잊지 마세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