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승부가능종목 챠트 Collection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314 2000/11/07 20:49

게시글 내용

승부가능종목 챠트 Collection

안녕하십니까? 상민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주말에 올려드린 종목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다시 선별한 종목 으로 글을 올릴까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코스닥 종목도 한종목 올려봅니다. 참고하십시오. 대동공업(00490)은 5일선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바닥 재 확인이 필요한 형태가 되었으니 향후 5일선 재돌파후 지지를 확인 하신 후 매매 에 임하신다면 실수없을 종목으로 판단되네요. 참고하십시오. 신도리코(29530) 역시 5일선의 지지를 확인하신후 매매에 임하신다면 실수없으 실 종목으로 보입니다. 참고하십시오. 대성산업(05620) 이후 60일선 붕괴시 바닥 재확인 작업에 들어갈 종목으로 보이 나 거래바닥시에는 매수유효해 보입니다. 참고하십시오. 간혹 챠트가 안보일때는 새로고침을 누르시면 챠트가 나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하십쇼! 1. 양지사(30960) 총주식수 : 818,000주 이후 5일선과 20일선의 지지를 확인하신후 매매에 임하신다면 실수없을 종목으로 절대 추격매수 금물인 종목이라 판단되네요. 참고하십시오. 스타(Star) 몸통의 길이가 매우작고, 또한 위/아래 그림자가 몸통길이에 비슷한 경우의 패턴으로 종종 전날 긴 몸통을 가진 캔들과 함께 추세 전환 경고 신호로 작용하는 기능을 가진 패턴이다. 단일 캔들만으로는 특별한 작용을 한다고 볼 수 없는 형태지만, 상승/하락 반전패턴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의 패턴으로 작용한다.

2. 덕성우(04835) 총주식수 : 1,392,000주 다시 언급하는 종목으로 이후 5일선과 20일선의 지지를 확인하신 후 매매에 임 하신다면 실수없을 종목으로 보입니다. 본주와의 가격괴리 역시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 종목입니다. 참고하십시오. 숏 바디(양봉)(Short Body(White)) Short Body란 장중 시가와 종가의 등락폭이 즉, 몸통이 이전 날들의 캔들 스틱의 몸통보다 작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형태만으로 매매를 판단하기는 힘들며, 다만 전날에 긴 양봉/음봉이 발생한 다음, 상승/하락 갭을하며 이 캔들이 생겼다면, 장세 전환이 임박했다는 신호 정도로만 인식할 수 있으며 추후 장세 전환패턴이 완성된 다음 매매에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 대한제당우(01795) 총주식수 : 270,115주 이후 60일선의 지지를 확인하신후 매매에 임하신다면 역시 실수 없으실 종목으로 보이며 본주보다 탄력이 좋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참고하십시오. 행잉 맨(Hanging man) 몸통의 윗 그림자가 거의 없고, 몸통 아래 그림자가 몸통에 비해 매우 긴 형태를 가진 패턴으로, 상승장에서 발생한 이 패턴은 과도매수 상태를 보여주고 있으며 시장이 거의 정상권에 위치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향후 하락 반전될 가능성이 높고, 상승장에서 정상권에 이 패턴이 발생했다면 매도해야 하며, 모양이 같은 Hammer 패턴과는 추세에 따라 반대 작용을 하게 된다 )

건승하십쇼!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