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즐투 하십시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50 2008/08/08 08:51

게시글 내용

현재 시장 상황을 지켜 보면 악재들이 산재해 있군요..

 

투자하고 계신분입장에서는 참으로 답답한 상황입니다.대외여건도 개선의 조짐도 없고요!!외국인들도 지속적으로 매도를 하고 있구요(어제는 순매수)..지수는 어느정도 조정을 마무리 하는것 같습니다..

 

유가급등.미국경제불황예고.한국에서의 외국인 지속매도.물가급등으로 인항 한은의 급리인상등등

악재가 산재해 있는 상태라서 개별종목주로 매매에 임하는 것이 당분간 은 유료하리라 봅니다..

 

아이즈 비전은 단기로 보나 중장기로 보나 크게 염려는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3000원대에서 조정이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이 가격대에서 2달넘게 횡보를 하는것을 보니 바닥을 다지는 구간이니 갖고 계신분들은 중장기 투자로 그냥 홀딩하시구요,,어디 외국이라도 다녀 오시면 좋은 모습이 기대 됩니다..

 

월봉챠트를 보시면 macd 오실레이터가 바닥을 찍는 모습입니다,1년 가까이 파란 구간을 보이다가,이번달이나 다음달 정도에는 빨간 불이 나올것 같군요,,월봉챠트가 빨간불이 나오면 말씀 안드려도 그후의 상황은 잘 아시리라 봅니다..신규 자금이 있다면 천천히 매수를 하심도 괜찮을듯 합니다..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만,,,,이미 모든것은 시장상황이 개선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조금은 걱정입니다만 절대로 아이즈 비전은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최근 동향을 살펴보니,,주가를 끌어올리기 보다는 시장이 않좋으니까,저가 매수에 포인트가 잡혀 있더군요..가지고 계신분 입장에서는 참으로 답답한 심정이지만 이러한 과정이 끝날때가 임박한듯싶습니다..

 

혹시 반등이 있더라도 제개인적인 생각 입니다만  함부로 내던지시지 마시고 이제껏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라도 장기적으로 홀딩하심이 좋을듯합니다..분명 기회가 오고 있다는 말씀을 감히 드립니다,,,모두들 즐투 하시고 더운 여름날 건강들 하시고요,,좋은 결과 기다립시다..

 

화이팅 입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