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 에듀박스 자회사 엠플레닛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71 2013/11/29 11:39

게시글 내용

레전드오브파이터, 액션 RPG 새 전설 되나

29일 오후 2시 2차 테스트 시작

백봉삼 기자/ paikshow@zdnet.co.kr 2013.11.29 / AM 10:08
갤럭시게이트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온 액션 RPG '레전드오브파이터'가 두 번째 담금질에 들어간다.

그 동안 ‘던전앤파이터’가 독주해온 횡스크롤 액션 RPG 시장에서 레전드오브파이터가 새로운 전설로 떠오를지 게임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엠플레닛은 오늘 오후 4시부터 레전드오브파이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내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회사 측은 지난 첫 테스트에 이어 서버 안정성뿐 아니라 각 캐릭터별 균형과 액션성, 그리고 타격감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레전드오브파이터는 이용자가 각 문화권을 대표하는 여행자 중 하나가 돼서 주신의 대지 마티마에서 절대 마력인 성석(디바인스톤)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다. 강력한 적들을 차례로 만나게 되는 다양한 던전이 제공된다.

또 이 게임은 내비게이션 시스템으로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용병시스템과 펫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던전 사냥을 할 수 있다.

특히 용병은 캐릭터와 같이 다양한 레벨과 특화된 직업 그리고 고유의 스킬을 갖고 있다. 정해진 시간만큼 고용해 이용자들의 플레이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 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펫은 사냥 중 아이템 줍기, 상점판매, 버프, 아이템 수리, 상화석 추출 등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기능으로 이용자에게 또 다른 동반자의 의미를 부여한다. 영웅은 ▲견제기를 두루 갖춘 밸런스형 인파이터인 ‘곤륜권사’ ▲빠른 속도와 공중 제압력을 가진 하이브리드 클래스인 ‘풍마 쿠노이치’ ▲견고한 방서 기술을 탑재한 탱킹형 밀리 클래스인 ‘로열 오러 나이츠’ ▲근접 격투 능력을 겸비한 미들 레인지 스페셜 리스트 ‘랜드 투르퍼’ 등이 있다.

아울러 레전드오브파이터는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액션감과 조작감을 두루 갖춘 게임성을 보여준다. 여기에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 효과와 빠르고 멀티적인 캐릭터 스킬을 구현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레전드오브파이터는 던전앤파이터의 익숙함과 크리티카의 장점이었던 강력한 타격감까지 골고루 갖춰진 게임”이라며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내에 잘 반영한다면 오픈 후에도 대중성을 확보하며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