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top 5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882 2010/06/03 09:36

게시글 내용

035610

 

 

 

 

  •  
  •  

  •  

  • 인피니트가 우리나라 시장점유율 1위(70%이상) 뿐만아니라

    글로벌 U-헬스케어 기업으로써 주목을 받고있다

    2014년엔 글로벌 인피니트가 세계 U-헬스케어 부문 세계 TOP5로 도약할것이다

  •  

  •  

  • 인피니트헬스케어, "글로벌 헬스케어 5위권 도약할 것"

    기사입력 : 2010-05-06 14:37 ,   최종수정 : 2010-05-07 09:24
    이달 26일 코스닥상장 계기 마케팅, 기술력 한층 강화

    ▲ 인피니트헬스케어 기업개요 및 상장일정

    [경제투데이] "코스닥 상장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헬스케어 5위권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이달 26일 코스닥시장 상장을 앞둔 의료영상정보솔루션 전문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 이선주)는 6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제2의 도약을 위한 기반 다지기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지난 12년간 국내 의료정보솔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다져온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코스닥 상장으로 한층 강화된 기술력과 마케팅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 인피니트 헬스케어 이선주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도정환 기자

    ◇공모일정은?

    인피니트헬스케어의 공모 일정은 이달 10일부터 11일까지 실시되는 수요예측에서 출발한다. 현재 인피니트헬스케어가 일반 공모주 청약을 통해 발행하는 주식수는 액면가 500원의 300만주로, 공모 희망가격은 4200원에서 5200원으로 제시됐다.

    대표주간사는 삼성증권으로 청약예정일은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이며, 공모 예정금액은 대략 126억원에서 156억원이다. 납입 예정일은 20일, 상장일은 26일이고, 상장 후 예정 시가총액은 1222억원에서 1498억원 가량이다.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이번 공모주 청약으로 전체 발행 주식수가 2347만467주로 늘어난다.

    인피니트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와 글로벌 1등 제품 개발, 연구개발(R&D) 인력 확충 등 중장기 성장전략을 마련해 제2의 도약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우선 해외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해외법인 확충과 마케팅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계획과 사업 전망

    지난해 연매출 428억원과 해외수출 105억원을 달성한 인피니트헬스케어의 가장 큰 목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이다. 이선주 대표는 "제품력과 기술력은 물론 마케팅 능력 등 의료솔루션의 특성상 보수적인 의료시장에서 어느 하나라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라며 "오는 2014년까지 PACS분야 글로벌 톱(Top) 5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첫 번째 성장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성장을 위해 인피니트헬스케어는 포화단계에 이른 국내 의료정보솔루션 시장에서 새로운 개념인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 서비스를 적극 추진한다. SaaS는 솔루션 판매와 서비스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보다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 인피니트 헬스케어 이선주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의료패키지 소프트웨어 사업에 대한 비전과 향후 글로벌 기업의 성장에 대한 포부를 밝히고 있다. /사진=도정환 기자

    특히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 세계 시장 점유율을 5%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인피니트헬스케어 관계자는 "2014년 3400만 달러 수출 달성을 목표로 주요 지역에 추가 법인과 지사를 신설해 시장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라며 "미국은 물론 중동과 중남미, 인도 등 시장 확대가 가능한 지역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국내와 세계 모두 급성장하고 있는 U헬스(U-Healthcare) 시장에서 보다 다양한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 대표는 "정보통신기술과 헬스케어, 그린 기술이 융합된 것이 향후 U헬스 분야의 성장 모델이 될 것"이라며 "모바일의료서비스와 위치기반 헬스케어시스템, 스마트홈·스마트헬스케어 서비스, 3차원 영상솔루션 등으로의 사업영역 확장도 장기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최신글리스트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