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오늘도 수익~ 간다~~ 21%이상 수익실현 굿~굿~굿~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15 2008/06/24 15:08

게시글 내용

오늘도 수익~ 저번주부터 어려운 급락 조정장의 연속~

21%이상 수익실현 축하합니다.

현재가는 상한가임박 입니다. 항상 오를때 이익실현 합니다.

 

 

 SG&G A040610
  코스닥  (액면가 : 500)      * 06월 24일 10시 54분 데이터   
현재가 1,535  시가 1,370  52주 최고  
전일비 ▲ 170  고가 1,550  52주 최저  
거래량 132,628  저가 1,370  총주식수 34,087,196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SG&G (040610) 1200원 초중반대 매수.. 2008/06/19 08:59
■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의 SMS 발송 메세지 입니다.
----------------------------------------------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SG&G (040610) 1200원 초중반대 매수추천 1200원 손절가

----------------------------------------------------------------------------------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SG&G 21% 수익축하 1500원 내외로 전량매.. 2008/06/24 09:44
■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의 SMS 발송 메세지 입니다.
----------------------------------------------
[세력의 세력주연구소] SG&G 21% 수익축하 1500원 내외로 전량매도 이익실현 유효~

----------------------------------------------------------------------------------

 

마지막 바닥권 매입 기회!!

 

 

여러분은 이글을 읽는순간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이시대 최강의 명품 주식을 소개해 드리며 매수하시면 필히 나중에 큰 수익으로 보답할 동종업계 최고의 종목을 소개 해드립니다.

 

올해 처음에 추천드렸던 한종목은 이미 강력한 랠리를 시작후 거의 100% 상승 수익을 내주었습니다. 이제는 그 뒤를 이을 후발주자 이지만 그보다 더욱 좋은 주식이라 자부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안됩니다!! 이종목 마져도 놓치신다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를 하시게 될것입니다!!

 

 

정말 좋은 주식은 매수기회를 오랜 시간동안 주지 않는것이 현실 입니다.

지면상으로 여러분께 알리는것이 너무 한계가 있어 안타까운 마음 금할길이 없습니다.

 

이번 특급 승부주는  2008년까지 랠리를 지속하여 우리나라 시장을 이끌면서 최고의 수익을 노려보는 특급 승부주라는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도, 솔직히 이토록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흥분과 전율을 가져다준 기업은 없었습니다.

 

매일매일 1800개 전종목을 다뒤져보아도 이종목만큼 확실히 수익을 내어줄만한 종목도 없어 보이며. 완벽한 매집 그리고 대기매수세 회사의 성장성을 완비한 완벽한 종목이라는 점입니다!!

 

얼마나 회사가 좋으면 모든 증권사 리포트들이 강홀딩을 외치겠습니까!!

 

매년 이루어내는 엄청난 영업 이익과 2009년까지 우리나라를 먹여 살릴 세계 200조원 이상의 시장이 있는 산업의 가장 중심에 있는 그종목!!! 여러분께 공개하기 3개월 전부터 하루하루 매집형태및 주가 흐름을 체크하여 이제서야 공개를 하는 그야말로 보석중에 보석이라는 점입니다.

 

남들이 서로 사려고 아우성 칠때 우리 회원님들은 매도하고 나오시면 되는겁니다.

세력과 기관 그리고 외인까지 미친듯이 서로 사려고 아우성치는 종목!!

 

최강의 수익으로 증명 합니다.

 

첫째 , 한국 시장을 거의 독점 1위 최고의 시장 지배력 입니다 노리는 자들이 쓸어담고 있다!!!

 

동사의 가치는 동종업계 한국 최고라 자부 합니다.  단순히 지분 매입으로 인한 투자 뿐만이 아니라 적대적인 기업인수만을 전문으로 하는 외국계 펀드로 부터 상당한 찜을 받고 있는 점 입니다.  추가적인 매수가 있을경우엔 상당한 가시적인 영향이 동종목에 영향을 미칠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필자가 생각하는 동종목의 적정가는 상상을 초월 할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러면 제가 제시해 드린 목표가는 수개월이 아니라 단 한달만에도 충분히 가능도 하지 않을까 합니다.

 

둘째 , 원천기술의 보유 그것만이 시장에서 살아 남는길이다!!

 

결국 주식은 미래가치를 먹고 성장하는 것입니다.동사는 미래를 위한 기초작업을 너무나도 충실히 쌓아가고 있다는 점입니다.이러한 내용의 표출이 조만간 시세로 연출 될 것은 너무나도 자명한 사실입니다.

동사 한국최고의 영업력으로 동사의 제품 없이는 이 산업이 존재 하기 힘든 독점적인 지위를 가진 기업!! 이러한 기업만이 살아 남는것입니다. 한국인 전부를 먹여 살릴 엄청난 업종의 한가운데 있는 종목이라는 점입니다.

 

셋째, 이제더이상 이러한 바닥권의 가격은 절대 만나볼수가 바닥권에서 일어서는 최바닥 종목!! 리스크가 없다!! 설사 내린다 해도 손절할 이유가 없다

 

연간 수백억원의 이익과 향후에도 엄청난 최하 마지노선을 뛰어넘는 순이익이 , 향후 세계 최고를 위한 발돋움을 할것입니다. 이러한 종목은 거래소 코스닥 전 종목을 뒤져봐도 없으며, 시장은 급속도로 팽창하고 있는 상태이며, 2년안에 200조원의 시장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 시장의 중심에 있는 우리나라 대표 주자입니다. 동사의 가치를 너무 자세히 알려 드리지 못하는 제 마음을 이해해 주시기바랍니다.

 

넷째 , 매집할수있는 주식수가 한정되어있다  지금이 아니면 안된다. 선도주자에 의해 주식의 씨가 점점 말라가고 있다!!

 

결국,주식이라 함은 어느 큰 세력이 주식을 저가에 대량으로 매집을 하고 있어야 쉽게 오르고 탄력있게 움직이는것입니다.

삼성전자 역시 외국인과 기관이라는 거대 세력이 움직이는것이라는 점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동종목 역시 정말로 소리소문 없이 엄청난 매집을 하였으며,지금도 서로 매집을 하려고 혈안이 되어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향후 동사의 주가 가치는 상상을 초월할것입니다.

 

다섯째 ,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은 저에게 맡기시길 바랍니다!!

 

본인은 전문가 활동의 오랜 경험을 이 종목에 집중하여 압축 추천했습니다. 저를 믿으시면 됩니다. 자신합니다!! 우리나라 거의 대부분의 최고의 주식들은 이러한 챠트를 거쳤으며,동사 역시 이러한 자리를 차례로 밟고 있다는 점입니다.메이져들의 주가 관리로 인한 현재 상황에서 이보다 더 안정적이고 우량한 주식이 있다 하는것은 거짓일것입니다. 최적의기회 바로 지금 이순간이 가장 중요하고, 필히 편입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 할 종목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거듭 강조드립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