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에버다임, 두바이 현지사무소 개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73 2008/05/19 09:59

게시글 내용

에버다임이 두바이를 거점으로 중동 건설기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건설기계 전문생산업체 에버다임은 최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현지사무소를 설립하고, 국내 첫 소방차 수출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두바이를 거점으로 중동 건설기계 사업확장을 적극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버다임 전병찬 대표는 "지난 2000년 사우디아라비아에 굴삭기용 유압 브레이커를 첫 수출한 이후 중동지역에서 지금까지 약 500억원 규모의 건설중장비 수출 성과를 거둬왔다"면서 "건설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중동지역 시장확대를 위해 현지사무소를 중심으로 현지 비즈니스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에버다임은 먼저 현지사무소를 통해 콘크리트펌프트럭, 굴삭기용 유압어태치먼트, 타워크레인, 소방차 등 중장비 제품의 영업마케팅 및 서비스 강화, 판로개척, 현지딜러 파트너쉽 강화 등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 현지사무소 설치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수출유망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및 현지화 정책사업에 선정돼 이뤄졌다.

에버다임은 특히 중동지역의 특수 소방차사업과 타워크레인 수출비중을 높였다. 최근 국내 소방차업계로는 처음으로 굴절 사다리 붐 차와 워터타워 소방차를 아랍에미레이트에 공급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에버다임은 중동지역 현지딜러 파트너쉽 강화 프로그램을 신설,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오는19일부터 21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의 제다, 리아드, 알코바 등 3개 지역 약 150명의 우수 딜러 초청행사를 마련했다. 에버다임은 이 같은 현지딜러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시리아 등 인근 국가로 확대 시행키로 했다.

김지은 기자 jekim@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