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런던, 12월 18일 (로이터) -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은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181 2021/12/19 00:21

게시글 내용

<style type="text/css">.storyContent * {border-color:inherit !important;outline-color:inherit !important;}</style>

런던, 12월 18일 (로이터) -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은 토요일 빠르게 확산되는 오미크론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 인한 COVID-19 환자 급증에 대처하기 위해 "주요 사건"을 선언했다.

칸은 금요일 영국이 보도한 이후 서로 다른 공공 기관들간의 보다 긴밀한 조율을 가능하게 하는 조치를 취했다. largest 24-hour increase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새로운 경우의 수에 있어서.

칸은 "병원 입원과 보건소 직원의 결원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그래서 오늘 중요한 사건을 선포하기로 파트너와 협의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보여주는 발언"이라고 말했다.

야당인 노동당 출신의 칸도 지난 1월 증가하는 COVID-19 환자가 병원을 압도할 위기에 처했을 때 대형 사건을 선언했다.

Omicron variant 런던에서의 새로운 COVID-19 사례의 8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된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지난 주말 스코틀랜드, 웨일스, 북아일랜드의 위임된 행정부와 함께 공중 보건에 대한 자체 권한을 가진 비상대책위원회 의장을 맡을 예정이었다.

스카이 뉴스는 정부 각료들이 토요일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데이터에 대해 보고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타임즈 신문은 관리들이 도입될 경우 영국에서는 펍과 식당들이 야외에서 테이블 서비스로 제한되는 크리스마스 이후 2주 동안 일을 제외하고 실내 혼합을 금지하는 새로운 규정 초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람들은 야외에서 6명까지 무리를 지어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그러나 각료들은 아직 공식적으로 이 계획을 검토하지 않았다고 더 타임스는 전했다.

더 타임즈 보도에 대한 질문을 받은 정부 대변인은 정부는 "모든 새로운 자료를 면밀히 검토할 것이며 우리는 이 변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때 우리의 조치를 계속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은 금요일에 "우리는 일을 마무리 짓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Writing by William SchombergEditing by Helen Popper)

william.schomberg@thomsonreuters.com ; +44 207 542 7778; Reuters Messaging: william.schomberg.reuters.com@reuters.net




Keywords: HEALTH-CORONAVIRUS/BRITAIN (PIX, TV)


원문 바로가기





런던, 12월 18일 (로이터) - 영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빠른 확산 오미크론 변종 환자가 거의 25,000명으로 급증한 반면, 지금까지 보고된 코로나바이러스의 총 사망자 수는 7명으로 증가했다고 영국 보건당국이 밝혔다.

영국 보건안전국은 12월 17일 1800 GMT 기준으로 오미크론 변종 COVID-19 환자가 24시간 전보다 1만 건 이상 증가한 2만4968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12월 16일 현재 오미크론 변종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사망은 7명으로 증가했는데, 이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 영국 HSA의 이전 자료에서 1명보다 증가했고, 입원 병원은 65명에서 85명으로 증가했다.


(Writing by William SchombergEditing by Mark Heinrich)

william.schomberg@thomsonreuters.com ; +44 207 542 7778; Reuters Messaging: william.schomberg.reuters.com@reuters.net




Keywords: HEALTH-CORONAVIRUS/BRITAIN-OMICRON (UPDATE 1)


원문 바로가기


DISCLAIMER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