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화산같은대폭발 시작한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67 2009/06/13 05:55

게시글 내용

045300성우테크론 045300 유통물량 200만주 불과한 성우테크론 045300!!!! 20억이면 떡치고도 남는다.

세력 형님들이 다 거두신다! 몰빵 공략하라 순식간에 문닫아건다!!! 청산가치만 3200원!!!! 줄상한가 터진다!!

 

앞으로의 전망을 간단히 말씀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연간 70억 매출이 증가(연매출의 50% 증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성우테크론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패키징 제조기술을 대체할 수 있는 장비를 생산하기 위하여 2007년 연구인력 및 개발비를 집중 투입하여 bga관련 제품을 최종검사할 수 있는 장비를 개발완료하여 삼성전기 등 수주업체의 승인을 득하였습니다. 이는 새로운 검사장비 신규시장을 개척하는 동기가 되었습니다. 반도체 구조재료인 리드프레임 검사 능력에서 속도, 발열, 에너지 전달률 등 고기능성 package pcb를 검사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향후 70억 이상의 매출액 증가에 공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책사업의 지원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선진화된 장비를 국산화하여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중국, 말레이시아 등 수출의 기반을 조성할 것입니다.

 

다음은 부품사업부입니다. 리드프레임 생산의 필수적인 원자재 수급의 어려움을 절실하게 보여주는 한해였습니다. 리드프레임 원자재는 일본 독점 생산, 유가상승 등 국내외 환경요인에 기인한 문제들로 인하여 매출액이 크게 증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이러한 문제점들이 일부 해소됨으로 인하여 수주량이 급격하게 증가하여, 생산가동율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 04월 삼성전기 신규사업에 대한 사업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였습니다. 이는 삼성전기의 주력 생산제품인 bga 제품의 최종검사공정 개발 및 구축 사업이며 매월 10,000㎡를 검사할수 있는 공정입니다. 현재 모든 검사장비 및 공정의 승인을 완료하여 2008년 06월부터 본격 가동중에 있습니다. 성우테크론(주) 대전사업장의 설치로 부품사업부 신규사업 진출, 매출구조의 다양화, 매출액 증대, bga 관련 검사장비 매출액의 증대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신규사업에 대한 사업협력 양해각서(mou) 체결에 따른 신규사업 양산 개시 1.사업내용: ①생산제품: 삼성전기 생산제품군 중 bga관련 ②생산규모:10,000㎡/월 2.기대효과: ①연간 70억 수준의 매출액 증가 ②bga생산공정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생산기술력 습득 ③bga자동검사장비 개발성공에 따른 매출액 증대 및 신규시장 진입 ④사업의 다각화로 영업이익률 안정화 앞으로 하반기동안 조만간에 일본, 대만, 중국, 말레이시아와 계약 체결될 것으로 예상됨.

 

유통물량은 200만주 되는데, 세력이 이미 충분히 매집하여 나올 물량이 많지 않습니다. 서둘러 물량을 확보해야 합니다. 최소한 500프로는 먹어요. 청산가치만 3200원입니다. 너무 저평가 되어있어요. 무조건 이번주 휘리릭 날아갑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