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쪽지함 이동 ×
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다가오는 대폭발 재료!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630 2016/07/23 16:31

게시글 내용

[이매진아시아]는 現代家 故정주영 손녀딸인 정산드라유희가 참여하는 재료가 있습니다.
자그마치 550억이라는 엄청난 3자배정이라는 재료의 [이매진아시아]에 대해 분석해본 결과입니다.
=================================================================================

저도 주식경험이 쌓이면서 세력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세력(대주주 또는 3자배정 유증대상자)입장에서 생각해 보니 답이 보이는듯...

만약 주가가 5천원대일때 약속을 지켜 3자배정 납입을 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렇다면 기대감에 매수했던 모든 개인들이 별어려움 없이 현재 고수익 중이겠지요?

반면에 엄청난 돈을 투자하며 3자배정에 참여했던 사람들은 1년동안 아무런 재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주가가 올라도 보호예수에 묶여 1년 동안은 팔지도 못하고 구경만 해야하니까요.

550억이나 되는 엄청난 유증납입만 이루어지면 주가폭등은 불을 보듯 뻔한데...
그렇게 쉽게 개인들에게 수익을 주기도 싫겠지만... 세력입장에서 1년간 재미없겠죠?

코스닥 잡주들은 3자배정 유증납입금이 100억만 되어도 상한가 3방 정도 나옵니다.
그런데 550억이나 되는 엄청난 재료를 갖고 있으면서 개인들에게 쉽게 돈벌게 해줄까요?

3자배정 유증납입이 완료되면 주가폭등이 보장되는데... 세력입장에서도 이익이 있어야겠죠?
그래서 그들도 유증납입을 완료하기 전에 저가에 물량을 확보하고 싶을 겁니다.

다행히도 그들이 주가 움직임의 칼자루를 쥐고 있으니 저가에 쉽게 물량확보 가능합니다.
유증납입일을 연기하면 개인들이 알아서 불안감 조성하며 저가에 물량 갖다바칠테니까요.

그들은 힘들이지 않고 원하는 물량을 확보할때까지는 힘을 합쳐서 납입을 연기하겠죠?
그리고 원하는 물량을 확보하면 어느날 갑자기 유증납입을 완료할 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죠?

이러한 시나리오는 세력들 입장에서도 매력적이지만... 악성 매물을 솎아내는데도 좋은 방법이죠.
만약 유증납입을 통해 주가가 폭등하게 되면... 어떤 개인들이 혜택보기를 내심 바랄까요?

물론 주가가 폭등하기 전에 개인물량을 대부분 정리하는게 세력의 목적이겠지만...
끝까지 버티는 개인이 있다면 그들도 더이상 어쩌지 못하고 폭등의 대열에 포함시킬 겁니다.

그런데 그 대열에 포함되는 개인의 자격을 세력들은 나름대로 내심 정했다면 어떤 기준일까요?
그것은 아마도 유증을 여러차례 연기해도 끝까지 회사를 믿고 버티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유증납입이 연기될때마다 중간에 욕이나 하며 물량을 던질 개인들이라면 자격이 없다고 보겠죠?
그런 개인들을 위해서 세력입장에서 주가를 폭등시켜 이익을 주고 싶을까요? 절대로 아니겠죠?

상한가 한두방짜리가 아니라, 그야말로 대폭등을 기대하는 종목인 만큼 철저하게 골라야겠죠?
엄청난 수익을 일정 부분 나눠가지는 일인데 세력입장에서는 당연히 혹독한 테스트를 하고 싶겠죠?

과연 여러분들은 그 혹독한 시련을 모두 견딜만큼 자격있는지 스스로 자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력도 제 글을 보겠지만, 저는 요즘 [이매진아시아]만을 지켜보면서 미래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