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어드밴텍, '재난 방지 시스템' 출시… 보안시장 공략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18 2008/03/11 11:34

게시글 내용

산업용 컴퓨터 전문업체 어드밴텍테크놀로지스(대표 최영준)는 통합 재난관리 솔루션(FMS-Facility Monitoring System)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기업 전산실이나 무인공정, 물품창고 등 재난 위험이 있는 공간을 대상으로 설비 감시, 화재감시, 출입 보안, 영상감시 같은 시스템 환경에 대한 모니터링을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어드밴텍에 따르면 'IT FMS'라 이름 붙여진 이 솔루션은 국내에선 최초로 24시간 구동이 가능한 산업용 컴퓨터를 활용해 전산 사고 및 안전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했다. 특히 웹 브라우저 기반을 지원, 웹 상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하고 이상이 있을 시 휴대폰 문자 메시지도 자동 발신돼 외출 중에도 편리하게 관리 감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스템의 중단 없이 실시간으로 계속적인 감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손실도 최소화했다.

어드밴텍 최영준 대표는 "디지털CCTV 시스템이 가정과 소호 창업자를 위한 개별 소비자 중심의 아이템이라면 이번 솔루션은 최근 잇달아 일어나는 화재 사건 같은 재난을 우려하는 회사나 공장, 관공서의 근심을 덜어줄 수 있는 집단을 위한 솔루션"이라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적합한 다양한 콘텐츠 중심의 보안 관련 솔루션을 출시, 보안 시장에서 우위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jekim@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