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사상최대실적!! 항암물질개발 줄상한가 터진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063 2010/08/19 16:41

게시글 내용

053260호재만발 금강철강 053260 금년 상반기 사상최대 실적과 항암제 물질 특허출원으로  줄상한가 턴진다!!!

 

 호재 1. 금강철강 자회사 푸드사이언스의 바이오사업 진척도도 주목되는 부문이다. 박 사장은 "항암제까지 갈 수 있는 단일물질개발을 완료 하였다"며 "이에 대해 현재 특허 및 논문게재를 완성하여 시기만 저울질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대형 제약사들처럼 항암제의 경우 약처방까지 가긴 불가능하며 기술이전을 시킬 계획으로 현재 개발중에 있다"며 "조만간 논문이 나올 예정이며 특허건도 빠른 시일내에 처리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푸드사이언스는 금강철강이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지난 2006년 6월 푸드사이언스 주식 2만 8000주(53.85%)를 취득하며 계열사로 편입된 바 있다.

 

호재 2. 금강철강 계열사인 푸드사이언스가 국내최초 복어를 함유한 숙취해소음료 '모닝파워'의 유통망을 확대해나가고 있어 주목된다. 푸드사이언스 박진현 사장은 작년 9월 이마트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 전국 43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는 패밀리마트에 '모닝파워'가 들어갔다"며 "몽골과 러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매출도 가시화되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회사측은 또한 국내 최대 편의점 점포를 갖는 패밀리마트에 이어 여타 편의점들과도 추가 유통망 협상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 진출도 최근 성사되며 모닝파워의 매출 확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몽골내 최대 유통망을 갖춘 현지인을 통해 모닝파워 수출이 최근 이뤄진 가운데 러시아 수출도 곧 시작될 예정이다.

 

호재 3. 박 사장은 최근 증권가에서 제기된 '연내 코스닥 상장추진설'에 대해 "올해 당장은 아니지만 중장기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우회상장 등의 방법을 전적으로 배제하진 않겠지만 가능한 한 직상장을 추진할 생각"이라고 답변했다.

 

호재 4. pbr=0.6불과 초절정 저평가! 청산가치 4000원!!! 사상최대 실적!!!상반기 벌써 40억 당기순익!!!!

 

호재 5. 포스코 주식 2만주 보유!  

호재 6. 유통물량이 싹쓸이 되어 나올물량이 많지 않다. !!! 물량이 씨가 마른다.

 

호재 7. 자산재평가 실시할 경우 200억 차액 얻는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