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매수하고 나면 점상한으로 날라갈 종목을 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57 2004/04/09 20:06

게시글 내용

안녕하세요. 항상 정확하고 적중률 높은 정보로 승부하는 상한과하한입니다.
 
 
엔에이씨정보[제2의국제통신]
 

 
[4월8일 대박기대주/ 4월9일 대박추천주] 4월초부터 관심종목으로 이야기 드리다가 4월8일 대박기대주로 이야기 드리고 4월9일 대박추천주로 이야기 드린종목!!  자사주 매입호제와 함께 잠재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금요일장 점상한으로 매수는 불가했지만 대박주를 찝어내는 상한과하한의 예리함이 다시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매수가능한 제3의국제통신이 필요한 시점으로 보입니다. 지금바로 ARS대박추천주를 청취하시면 제3의국제통신을 만날수 있습니다!!
 
 
국제통신
 

 
[22일 추천주/대박기대주] 부동산 매각호제 기대감에 의한 급등시세가 나오는 종목으로 최초 바닥권 상승기시에 거래가 적어 추천대신 관심주로 이야기 드리고 120일선 돌파 시점부터 추천에 들어간 종목!! 지속급등!! 점상랠리 축축!! 누적수익 250%돌파!! 위와 같은 대박주를 원하시면 지금바로 상한과하한의 ARS추천을 청취하시면 됩니다.!!
 
 
세부내용
 
- 3월 초순 저가권에서의 주가 이상상승현상 발생!!
 
- 거래부족으로 인한 추천불가와 관심주 설정!!
 
- 3월 22일 대박기대주/ 추천주로 추천시작!!
 
- 3월 24일 이상급등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
 
- 조회공시를 통한 부동산 매각가능성의 제시/ 점상랠리 시작!!
 
- 피인수 관련 유상증자 공시의 추가호제 발생!!
 
- 감리지정에도 불구하고 점상한 랠리의 연속!!
 
- 4월 6일 부동산매각과 관련된 확정공시!!
 
- 결국 주가상승요인은 피인수 유상증자일 가능성 다수!!
 
- 고점권 점상붕괴 대량거래 재상한 진입이라는 추세붕괴 근접신호 발생!!
 
- 추격매수는 위험성이 다수 있는 것으로 판단!!
 
- 국제통신과 같은 점상랠리 기대 종목교체나 매수전환을 할 필요성 제시!!
( 제2의국제통신 점상한진입!! 매수가능한 제3의국제통신을 매수할 필요!!)
( 곧 공시화될 엄청난 미반영호제 보유한 제3의국제통신 현재 ARS대박추천주로 추천중!!) 
 
 
관련공시!!
 
부동산매각예상관련건!!
 


 
 
피인수 유상증자관련건!!
 

 
 
감리지정!!
 

 
 
부동산 처분관련 확정공시!!
 


 
 
[대박정보!!] 추천주들이 대거 연상랠리를 벌이고 있는 가운데 엄청난 신규대박추천주 녹음완료!! 300%수익신화!!국제통신보다 더 탄력적인 점상한랠리 시세가 예상한 제2의국제통신 엔에이씨정보 점상한진입!! 이제 제3의국제통신을 잡아야할 시점!! 곧 공시화될 엄청난 미반영호제 보유한 제3의국제통신현재 ARS대박추천주로 추천중!! 매수만 하면 증권사 지점장이 허리숙일 슈퍼왕대박주!! 지금바로 청취!! 4월 부자의 달로 만들어 드립니다!! 대박원하시는 분만 청취하시길!! [대박정보!!]
 
아직도 고민되시면 아래자료를 잘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상한과하한의 국내 10대 증권정보사이트에서 베스트전문가로 단기간에 오르고 그 위치를 유지할수 있는것은 대박추천주의 수익률과 적중률이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중기적 신뢰를 주시는 분들은 이미 원금회복을 넘어 계좌가 불어나는 것에 감격하고 감사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기적으로 잠시 스쳐지나 가시는 분들이 제대로 수익을 누리지 못하는 이유는 녹음청취후 자기판단으로만 매매하거나 녹음중간에 접속종료로 인한 대박주를 청취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날 그날의 대박추천주 청취후 매수시 정보이용료의 최소 50배-100배이상의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을 생각하시면서 중기적으로 지속적 신뢰를 보이는 투자자님께는 원금회복을 넘어서 대박의 수익을 반드시 드릴것이며 지금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 1%성공주식투자를 하실분들은 지금바로 상한과하한의 회원에 가입하셔서 어디서도 접해보지 못했던 그 특권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믿고 따르는 분에게는 1차적으로 원금회복을  2차적으로  부를 드릴것입니다!
 

주신의 경지 상한과하한!!   

게시글 찬성/반대

  • 3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