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4중바닥, 외인 지속매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992 2010/04/28 03:48

게시글 내용

 

 증자를 한다해도 4중바닥을 깨는건 쉽지않다

 

유증가를 낮추어 2000원 근처까지 기다릴 생각이었지만

 

더 싸게 사려다 놓치게 생겼다

 

지수조정을 감안 하더라도

 

외인 매수지속

 

"3중바닥은 눈감고도 사라"는데 4중바닥이니 마음놓고 매수타임이다

 

2015년에는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내뿐 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동통신 시장에서 데이터 중심의 새로운 매출 구조 확보에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주식시장에서는 통신사 제조사와 함께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안드로이드 플랫폼 개발등을 하고 있는 인스프리트와 아로마소프트에 대해 성장성이 예상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시장 조사 기관 가트너는 최근 안드로이드는 2012년 휴대전화 OS 시장에서 점유율 18%를 차지하며 노키아 심비안에 이어 2위를 차지, 2015년에는 탑재 단말 대수가 14억9천8백만대에 육박 할 것으로 전망 했다.

로아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시장에서도 안드로이는 지난 해 0%에서 올해만 점유율 43%로 스마트폰 OS 시장의 선두가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최근 국내외 시장의 동향은 이를 반증하고 있다. 2009년 미국에서는 스마트폰 보급율이 전년 대비 42% 증가한 가운데, 버라이전은 모토롤라와 제휴 안드로이드폰 ‘드로이드’를 출시하 며 지난 해 100만을 넘는 가입자를 확보 했다.

안드로이드는 국내 사업자의 차세대 전략에도 중심에 있다. SKT는 올해 스마트폰 200만대 출시 계획을 발표하며 총 15종 중 13종에 안드로이드를 채택 할 것이라고 밝힌바 있으며, KT는 스마트폰 10종 중 최소 6종에 안드로이드를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통합LGT도 전체단말 25~30종 중 30%를 스마트폰으로 하고 안드로이드에 주력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같은 안드로이드 급 증가세는 스마트폰 보급 확산과 맞물리며, 컨텐츠 제공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발사, 그리고 안드로이드 플랫폼 개발사 등 유관 기업들이 수혜 기업으로 등장하며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주식시장에서는 바른전자, 다날, 이루온, 컴투스등이 스마트폰 수혜테마주로 꼽히고 있다.

 

064520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