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주주연대 22-15 국민청원) 비밀누설을 식은 죽 먹듯 반복하는 금융감독원을 고발합니다.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2,016 2022/01/24 09:00

게시글 내용

□ 우리가 요구한 국민청원에 '20만명 이상의 동참자'를 이끌어내지 못한다면,

셀트리온 그룹과 80만 소액주주의 억울함은 여기서 멈출지 모릅니다. 불행하게도 세상은 아무런 일이 없었다는 듯이 그렇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되면, 불법공매도를 서슴지 않는 악마같은 공매도 세력은 또다시 길길이 날뛰며, 우리를 더욱더 힘들게 몰아칠 것입니다.

□ 주주여러분! 바람 앞 등불, 천길 낭떠러지에 서있는 절박한 심정으로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 '나와 내 가족의 생사'가 걸린 일이라 명심하시고, 청원참여 운동에 '결연한 각오로' 나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주주연대는 많은 언론사가 우리가 요구한 국민청원을 '기사화 할 수 있도록' 모든 채널을 가동하여 연락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또한, 유명 유튜버님들도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의 회원은 물론, 가족&지인&친지에게도 널리 전파하여 우리의 억울한 절규가 세상 천지에 닿을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힘써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 더불어, 우리의 요구가 담긴 청원이 세상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시는 셀트리온 그룹의 모든 주주님들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 국민청원 URL 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1Ska2S

**위 URL 주소에 "손가락을 꾸욱 누르면" 인터넷 연결창이 생깁니다. 이후 국민청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셀트리온 소액주주연대 법률팀장 dago 배상

게시글 찬성/반대

  • 106추천
  • 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