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제는 개별 장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74 2011/08/07 15:14

게시글 내용

068330

8월 최고의 폭등시세 준비된 1급 재료 보유주 긴급매수!

2011/08/01  12:00:29   이투데이
KJ프리텍
바로가기
[이투데이] 뉴스팀(webmaster@etoday.co.kr)

단도직입적으로, 필자는 이번 주부터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매수세의 문을 닫고 날아갈 1급 기밀의 재료 종목을 다급하게 추천한다.




그 어느 종목보다 2~3배 강력한 재료가 겹겹이 쌓여있고 폭발적으로 증가할 실적까지 겹쳐지고 있어 아무리 눈 씻고 찾아봐도 이보다 좋은 IT 대박주를 발견하기 힘들 것이다. 주가를 흔들만한 악재조차 티끌만큼 존재하지 않는 그야말로 무결점 종목이자 심지에 불붙은 다이나마이트 종목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반드시 급등할 수밖에 없는 급등주 시나리오는 <특급 테마 + 독점적 기술력 + 폭증실적 + 극비 재료 + 세력매집>으로 인해 주가 폭발 시나리오로 착착 진행 중이며 조만간 이러한 내용들이 시장에 공개시에는 증시자금을 단번에 흡수하며 수직 상승하는 대상승이 시작될 것이다.

특히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쟁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꿈의 신기술을 탑재해 두 회사에 독점 납품하는 유일한 기업이라, 스마트폰 전쟁이 불붙을 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 할 세계 1위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 성장세는 물론, 첨단 스마트폰 관련 특허를 취득한 후 구글과 애플의 IT 신제품에 독점적으로 동사의 신기술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아, 산업계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공급 관련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는 것을 포착해 냈다.

따라서 앞으로 수개월 동안 이 종목보다 더 크게 급등하는 IT종목을 발굴한다는 것은 아무리 빼어난 동물적 감각과 통찰력 그리고 분석력을 두루 갖춘 투자자라도 불가능하다고 판단된다.

또한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고, 폭발할 듯한 긴장감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매물이 급속하게 사라지고 있어 숨 막히는 초조함에 심장이 멎을 지경이다.

여기에 지면에서 밝히기 힘든 전혀 알려지지 않은 재료가 있는데 이 재료 마저 노출되면 일반인들은 절대 잡기 힘든 주가 폭발이 불가피하다. 세력조차 다급하게 물량을 잡아 낼 정도로 노출이 임박한 종목이라 이 재료를 알든 모르든 빨리 잡아 대수익을 챙기길 권한다.

지금 놓치면 또 다시 폭등 후에나 이 종목을 알게 될 것이다. 필자는 그런 것이 안타깝다. 분명 오늘 해당 종목을 공개하며 이 종목에 대하여 대바닥에서 매수할 기회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매수하지 못한다면, 2011년 그 어떤 주식을 매수하여 수익을 쟁취한다 하여도 만족하지 못 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둔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아모스 (☎ 060-909-1234 ▶ 1번 ▶ 590) :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해야만 한다!◎ 광개토 (☎ 060-909-1234 ▶ 1번 ▶ 297) : 지금 100만원만 있으면, ‘세계1위의 기적주’를 당장 매수하라![인기 종목 게시판]KJ프리텍(
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시노펙스(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한화케미칼(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계양전기(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한일이화(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폴리비전(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탑금속(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일신바이오(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홈캐스트(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톱텍(토론, 차트, 입체분석, 관심등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8월 최고의 폭등시세 준비된 1급 재료 보유주 긴급매수!

2011/08/01 12:00:29 이투데이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