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최종 마감 안내) YTN 보도관련 고발인 모집 등의 건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537 2019/01/08 12:07

게시글 내용

(최종 마감 안내) YTN 보도관련 고발인 모집 등의 건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그리고 그룹 관련된 주주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고발인 모집이 어제(2019.01.07) 자정부로 마감되었습니다.


최종 마감 결과 고발인 참여자는 1,118이고모금된 수임료는 1,693만원입니다.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모집에 참여해주신 우리 주주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적극적으로 나서서 모집을 독려해주신 삶의이유님오소나무님셀트소액주주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예상보다 빨리 많은 인원이 참여하여 마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주주님들의 참여가 결코 헛되지 않도록 세 명의 공동 변호인들과 잘 협력해서 피고발인의 유죄입증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가 왜곡된 보도에 대해서 언론사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해야 하는 이유는무슨 이유로든지 이들이 결정적인 때에 또 다시 그런 대형 이벤트를 만들어 나쁜 행태를 반복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다급할 때면 신문 기사나 외국계 리포트를 이용해서 우리 셀트리온과 관련 그룹에 결정적인 타격을 가해왔습니다.

 

그렇게 되면 주가를 왜곡시킬뿐더러 우리 주주님들의 분노심무기력감좌절감을 키워 투자 심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입니다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심리 즉 정신력입니다주식 투자영역에서 심리싸움에서 지면 안 됩니다.

 

위법 혐의가 짙은 그런 악의적인 보도 행태에 대해서 우리 주주들이 반듯이 집단으로 응징한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표본으로 보여주려 합니다또한 이번 싸움에서 우리가 이기면 또한 집단으로 위자료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단초가 되기 때문에 무척이나 중요한 싸움입니다.

 

또한 골드만의 김상수 연구원 등 외국계 애널들의 리포트 행태에서도 똑같이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면 김 연구원은 향후 예상주가를 반 토막으로 후려치면서 특히 셀트리온은 52억 달러 약 6조 2천억 규모의 재고 위험이 있다는 사실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단순한 주관적인 가치평가나 예측은 법적 평가 대상이 될 수 없으나기초적인 사실 관계를 왜곡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분명히 법적 평가를 다시 받도록 해서 응징해야 합니다그래야 두 번 다시는 그런 행태를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 우리 주주님들의 주가의 등락에 따라 사기가 예전 같지 않았습니다부디 예전과 같이 주주운동도 활발하게 하시고 그 힘찬 기운만은 꺽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예전처럼 밝고 활발하게 웃고 떠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고발인 모집 건을 기화로 언론도 올바로 서고 셀트리온을 왜곡된 시각에서 바라보는 기사들이 사라졌으면 합니다그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 주주님들이 힘차게 다시 뭉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발인 모집 마감에 협조해주신 우리 주주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공지를 마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9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