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세계1~2위를 달리는 진정한 성장가치주.K9.HOT이슈 수혜종목■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57 2012/04/20 08:52

게시글 내용

괜히 정치인테마주 같은거 하다가 물리지 마세요. 금감원에서 또 대대적으로 감독하면 우수수 떨어진다고 봅니다. 기업의 실적과 성장에 관계없는 그런 말도 안되는 끼워맞추기식 정치인테마주 하지 맙시다. 같은 동문이면 뭐합니까.? 대부분 정치인 테마주 같은 학교 출신어쩌고 하면서 개미꼬시는데 님들은 같은학교 졸업한 학생들 다 아나요.? 설령 안다고 해도 지금이 어떤시대인데. 만일 그사람이 당선되었다고 치고 아는 사람 회사가있다면 특혜줄꺼같습니까.? 우리나라 정치인들 수준이 어쩌니 하지마시고 아는 사람이라 특혜줘서 주가 올라야한다고 생각하시는분이 계시다면 그런 60~70년대 사고 버리시기 바랍니다. 주식은 실적과 성장성 미래가치를 보고 하셔야합니다.

============================================================

 

차 좋아하시는분이시라면 다들 아시는 세계적인 명차 피아트.

우리산업, 피아트 전기차용 고전압 PTC히터 수주 했습니다.
우리나라1위. 세계에서도 1위2위를 다투는 우리산업.

=========k9출시다가옵니다. k9출시 전에도 hot이슈인데 출시되고나면 더큰 이슈될만합니다. 많은 자동차 전문가들이 극찬하고있는 k9=========

 

hot 이슈.k9 검색들 해보시죠.

k9 수혜주.

K9에 최초 채택된 공랭식 개폐시스템(AAF)의 신규 매출이 발생했고,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 모터스에 공급하는 히터 매출이 곧 인식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우리산업과 현대모비스가 공동개발한 AAF가 기아 최상위급 세단인 K9에 들어간다"며 "앞으로 각 차종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에 AAF 제품이 들어갈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AAF(Active Air Flap actuator)는 차량의 라디에이터 그릴에 탑재돼 공기를 개폐하는 장치다. 차량의 주행속도, 냉각수 온도 등을 감지해 추가적인 연료 소모 없이 엔진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연비개선 제품이다.

연비개선 목적으로 현대모비스와 공동개발한 AAF(라지에이터그릴에 적용 공기 개폐를 통해 연비를 개선 시키는 제품) 제품이 기아차의 최상위급 세단 K9(가솔린모델)에 첫 적용, K9외 3개 가솔린 차종으로 확대 적용된 만큼 향후 각 세그먼트 급 차종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AAF 제품 적용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k9에 들어간 이 고급기술이 점점 다른차종으로 확대될 확률 매우높아보임=================우리산업(072470)

 

솔로몬투자 내용일부

주력 제품은 HVAC 액츄에이터, 클러치 코일, 컨트롤 헤드 등으로 이들 제품의 매출액 비중이 전체 제품의 90% 이상”이라면서 “이 중에서 HVAC 액츄에이터는 차량 안으로 공기가 유입될 때 바람의 방향을 전환시켜주는 장치인데, 글로벌 시장점유율이 28%로 세계 2위 생산업체이고 올해 수주 물량 기준으로 세계 1위이기 때문에 생산 기준 세계 1위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세계최고의 전기차 업체에 독점납품.

"전기차용 PTC 히터는 미국 전기차 생산업체 테슬러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장기가치주에 투자하시는분이시라면 앞으로 자동차 시장의 판도는 전기차 시장에서 갈린다는 말이 나올정도이니. 앞으로 이분야 성장성이 대단하며 이분야 세계적 기술력을 보유. 세계적 기업에 납품하고있는기업. 목표가2만원 이상 갈 수있지 않나 생각됨==============

 

우리산업(072470)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