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드디어 상한가를 갔네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11 2012/12/05 23:17

게시글 내용

072950

 

- 빛샘전자 주주 여러분들의 성투를 빕니다.
우리는 이 종목을 벌써 몇주전부터 지켜봤습니다.
결국 오늘 상한가를 가고 마네요
하지만 이런 상한가에서도 불안하기는 마찬가지시죠?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상담도 받아보세요!
분명히 답을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 저는 몇주전부터 빛샘전자에 세력이 있음을 알고 열심히 분석하며 대응해 왔습니다.
- 저는챠트 셋팅을 TEMA투자 분석법과 세력들의 자금을 분석해 어느가격대에서 어떤 물량을 보유하는지를 분석하는 총량분석법을 쓰고 있습니다.

- TEMA챠트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이동평균은 이평일수가 커지면서 Time Lag가 발생하는 결정적인 단점을 Time Lag가 발생하는 지수평활방식의 수정판으로 해결하고자 한 지표입니다.
- TEMA는 Triple Exponential Moving Average의 이니셜 따서 만든 약식이름입니다.
-공식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 지표는 단일 지수이동평균, 이중이동평균, 삼중이동평균을 독특한 방식으로 조합한것으로 구성요소인 어떠한 지수이동평균보다도 작은 Time Lag를 갖게 해줍니다.
- 알기쉽게 비유를 하자면 인터넷으로 월드컵 축구 생중계를 보다 보면, 바깥에서 와~ 골이다 라는 함성이 들리고 나서야 본인화면에 골이 드가는것을 볼수 있을것입니다.
- 분명히 같은 라이브, 생중계인데고 몇초 느리게 되는것인데, 이것이 타임렉이라고 생각하시면 무난하십니다.
- 즉 , 가격이동평균의 움직임을 단순이동평균으로 보는것이 인터넷라이브라면, TEMA로 보는것은 TV 생중계로 보는것과 비슷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 총량분석법은 세력들의 자금을 추적해 내는 기법인데 이는 회계학적인 전제되어야 하므로 상세한 설명은 저와 함께 하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 아무튼 이러한 기법으로 분석한 빛샘전자에 대해 좀더 구체적으로 상담을 원하시면 제 닉넴을 따라오셔도 좋습니다.


-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개미가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딱 두가지입니다.
- 확인된 상승 구간에서 추매하고 빠르게 빠져나오는 단기매매와 세력의 매집을 예측해 내어 선취매하는것 뿐입니다.
- 펀더멘털이나 모멘텀에 빠져 가설과 추론의 환상매매를 하셔서는 안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