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아~ 2번상따네 ㅋㅋㅋ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271 2008/08/06 11:47

게시글 내용

오르는게 좋기는하는데 아쒸 루머나 뉴스도 안나오고 욜라 떨린다 계속 모니터만 처다보고 있을 수도 없는 일인데... 행복한 고민 하는군요. 전일 종가 무너지지 않는 이상은 계속 홀딩입니다. 무너지면 그냥 미련없이 털고 갈라고요.

기술력있는 기업이니, 앞으로 흑자 턴어라운드 기대감 으로 이전의 가격을 회복하길 바랍니다

 

삼원테크, 삼본, 대구텍 등 국내 기계업체들의 대중국 시장공략이 본격화하고 있다.

17일 기계산업진흥회에 따르면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상하이 한국기계전'에서 국내 66개사는 총 7억9000만달러의 상담실적과 구두계약을 포함해 1억4200만달러의 게약실적을 올렸다.

유압용 관이음새를 생산하는 삼원테크는 7300만달러규모를 상담했으며 향후 2800만달러의 수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경남 경주에 단조공장과 중국 청도에 단조 및 CNC공장을 운영 중이다. 중국의 삼왕금속유한공사에서는 단조를 생산한 후 CNC로 100% 완벽하게 유압용 관이음쇠를 가공해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방전가공기를 생산하는 삼본의 경우도 중국에 진출한 타사, 현지 제품에 비해 월등한 품질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았다. 삼본 관계자는 "중국 방전가공기시장이 아직까지 저품질 및 저가격제품이 위주를 이루고 있고, 국내 수요의 부진에 따라 중국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120건의 상담과 약 70건의 대리점 상담성과를 올렸다.

경기도 부천에 소재한 정밀감속기 생산업체인 세진아이지비는 기계산업진흥회와 공동으로 큐빅을 스스로 맞추는 로봇을 개발, 이번 전시회에 소개해 한국기계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데 한몫을 했다. 대구텍은 바이올린 연주와 변검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로 한국기계전을 단순 마케팅장소가 아닌 축제의 분위기로 만들었다.

기산진 관계자는 "인천 대구 경기 영남 등 지자체에서 수출확대를 위해 관내 업체들의 참가를 적극 지원했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고루 유치했으며 로봇쇼가 큰 호응을 얻어 성과가 높았다"며 "2009년 7월에 개최될 전시회도 대중기 상생과 전시효과 극대화에 포커스를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8-07-17 자 뉴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