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이넘 장난 아닌데 -호재가 급등 -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34 2004/10/05 19:37

게시글 내용

유니퀘스트는 5일 PLD 통합 플랫폼인 Storm-PLD 레퍼런스 보드를 개발했다고 공정공시했다.

다음은 공정공시 원문이다.

공정공시의무(종합) 관련 사항

※ 동 정보는 장래계획이며 잠정치이므로 향후 달라질 수 있음.

1. 공정공시 대상 정보

-. 유니퀘스트, 비메모리 반도체 솔루션 프로바이더
-. 유니퀘스트, PLD 통합 플랫폼, 모델명 Storm-PLD 레퍼런스 보드 개발

2. 공정공시 정보의 주요 내용

* 보도자료 원문

 

 

 유니퀘스트 A077500
  거래소  (액면가 : 500)    * 10월 05일 19시 31분 데이터   
현재가 4,330  시가 3,950  52주 최고 4,175 
전일비 ▲ 280  고가 4,330  52주 최저 2,960 
거래량 153,228  저가 3,950  총주식수 11,800 

 

 



< 유니퀘스트, PLD 통합 플랫폼, 모델명 Storm-PLD 레퍼런스 보드 개발 완료 >

2004년 10월 5일, 국내 반도체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유니퀘스트[077500]는 고객들이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성능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NPDP(New Product Development Procedure) 시스템 을 구축하고 그 첫 번째 솔루션으로써 PLD 상에서 하드웨어 MCU를 소프트웨어 MCU로 대체하고 각종 I/O 기능의 통합이 가능한 플랫폼을 자체 개발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스톰(Storm) 플랫폼은 FPGA 디바이스를 비롯하여 IDT, SMSC, 인텔, 펄스, 파워-원 등 유 니퀘스트의 주요 비즈니스 라인들의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제품 성능에 있어서 기술적 시너지 효과를 극 대화하였다.

특히 고속의 AD/DA 변환기를 기반으로 DSP를 이용한 유무선 통신기기, 디지털 멀티미디어, 산업용 기기 등 여러 방면의 제품 개발에 이용될 수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능별 모듈 화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high flexibility를 구현함으로써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시험하고 검증할 수 있으며, 신규 제품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파워풀한 플랫폼이다. 더불어 이 플랫폼은 각 기능을 통합하여 한 장의 보드로 제작함 으로써 통합적인 기능 평가가 가능하고 FPGA의 특성상 개발 완료 후 다양한 자체 IP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는 최대 강점도 가지고 있다.

유니퀘스트는 이번에 개발한 스톰 플랫폼의 해외 수출에 대해서 당사의 주요 거래 제휴선인 알테라사와 긴 밀한 협조 중에 있으며, 국내에서는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구성 요소인 알테라사의 니오스 제품 을 비롯하여 IDT, SMSC, 인텔, 펄스, 파워-원 등의 솔루션에 대해서도 판매 증진을 도모해 갈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규격 및 보드 구성은 유니퀘스트 웹사이트(www.uniquest.co.kr)를 참조하기 바란다.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