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씽크풀 전문가의 무료추천 종목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95 2008/10/20 21:41

게시글 내용

 

어제 추천 이후에 금일 10%이상의 급등을 보인 종목으로 향후 100%이상의 상승이 예상되는 기업입니다. 위의 버튼을 눌러 동호회에 가입하시면 보다 많은 기업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적 차트를 아래와 같이 보시면 매출액과 영업이익, 그리고 당기순이익이 꾸준한 상승을 보여 줍니다. 좌측은 년 이익 추이이며, 우측은 분기 이익 추이인데 빨간색 화살펴 방향으로 아주 큰 상승폭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현 상태로 3년 동안 순이익이 누적 되었을 때의 미래 가치를 지금의 가치로 환산을 해 보니 결국 3년 후에는 4만원 이상의 주가가 되어져야 합니다.

 

물론 이는 이수건설 지급보증건을 제외한 것이기는 하나 지급보증을 한다고 해도 아직까지 동사는 저평가 상태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단지 건설업 경기가 안 좋아 이수건설이 더욱 어려워질 수 있다고 보기에 동사 성급하게 뛰어들기 보다는 10,000원 수준에서 철저하게 저가 매수에 임하시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장이 매우 불안정합니다. 연일 쏟아지는 정책으로 인하여 하루에도 시장이 급락과 급등을 반복하기 일쑤입니다. 이럴 때에는 급락에 슬퍼하고 급등에 즐거워하기 보다는 느긋하게 저평가 기업을 싸게 매집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입니다.

 

따라서 저와 함께 하시는 투자자여러분들께 느긋하게 시장을 즐기면서 계좌 잔고가 단기적으로 줄어 든 것을 염려하기 보다는 3년 후에 2배 3배 되어 있을 기업에 투자하시고 열심히 생업에서 일을 하시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