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월요일 상한가 직행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33 2010/10/23 09:20

게시글 내용

놀라운 일이 벌어질 것이다 상한가 직행이다

천프로 랠리를 펼치는 이스타코 015020 초절정 저평가 강남큰손이 물량을 싹쓸이하고 있다.

실적 흑자전환하면서 턴어라운드!!! 시가공략하라 순식간에 문닫아건다 천프로 먹고 인생역전하라
동상들아 숨은 흑진주가 길바닥에 내동댕이 쳐있구나. 이스타코는 트라팰리스 지하상가 분양 완료하여 2009년까지 큰 수익을 냈고 이제 앞으로 2010년 하반기 부터 트라팰리스 지상상가부문 및 목동이스타빌의 분양 및 임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매출증대 및 이익증대를 실현하게 된다.

신규사업의 수익 창출을 위해 인천광역시 도시개발공사와 합작법인인 인천광역시 교육방송 설립하여 학원사업과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되며, 불필요한 사업부문 및 지점 정리를 통해 향후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

이스타코의 pbr= 0.5에불과하다. 청산가치 1200원은 넘어가야 하지 않겠는가? 무조건 월요일 몰빵질러 물량잡아야 한다 수십억 대기자금이 몰려온다. 순식간에 문닫아건다. 천프로 랠리 가동이다!!!

이스타코를 통해 인생역전 팔자한번 고쳐보기 바란다.

<부동산 시장 회복 최대수혜주>

주거용, 사무용 오피스텔인 가양동 이스타빌 Ⅰ, Ⅱ, 목동 이스타빌 Ⅲ를 성공적으로 분양하였고 현재 목동 406번지 일대의 대규모 주상복합아파트(지하 14층, 지상 48층 4개동 예정) 사업을 공동사업시행사인 주식회사 이스타빌건설, 시공사 삼성물산주식회사와 진행중이며, 현재 분양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현재 서울시 양천구에 대규모 입시학원을 운영중에 있으며 월 평균 5,000여명이 수강중에 있으며 이것은 지역내에서 최대규모이고 시장점유율도 지역 동업계 1위 입니다. 또한 대학학원을 운영하는데 있어 강도 높은 광고 홍보 전략으로 “대학학원”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고 인터넷과 연계하여 화상강의 제공, 교부재 발간, 학원등록의 전산화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미분양된 당사소유의 오피스텔 등을 임대사업에 적극 활용하여 보증금 운용 및 임대료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 소방설비공사
1980년대 초반부터 사업에 진출하여 63빌딩, 테크노마트, 올림픽선수촌아파트등 국내 유수의 주요건물에 소방설비를 시공하였으며 제품의 생산은 물론 이의 시공까지 일체 제공함으로써 원가절감은 물론 수요자에게 타 설비업체와는 차별화되는 신뢰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 건축설비공사
2000년부터 사업에 본격 진출하여 김포 풍무리 아파트의 설비공사를 수행함으로써 짧은 사업기간에도 불구하고 발주자와 관련 건설사로부터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