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숨은 흑진주 부모형제 다 동원하여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44 2010/11/28 17:14

게시글 내용

상한가 직행 !!!  신창전기 012860 천프로 랠리를 펼치는 신창전기를 주목하라!!!  청산가치만 5천원!!! pbr=0.5에불과. 강남큰손 유통물양 싹쓸이!!  무조건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물량 확보하라!!! 몰빵질러라!!! 오늘 사는 신창전기가 네 인생을 바꿔 놓는다!  2010년 3분기까지 21억원 순이익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매출액 성장 추세다!!!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세계 3위!!! 현재 6개 자동차 회사 스마트키 양산!!!!

자동차 스위치류와 키세트류 MG류를 생산하는 현대차그룹 1차 협력사인 동사는 국내 완성차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승으로  신창전기도 따따블 먹는다!!!

 

신창전기는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용 키셋트(국내시장점유율 89%), 콤비네이션 스위치(국내시장점유율 66%), 전자UNIT 등을 비롯하여 기타 여러가지 자동차용 스위치류 및 마그네슘 D/C용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국내 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ISO14001, ISO/TS16949인증을 획득하여 품질 및 환경경영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요매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기아/GM대우/쌍용 등의 국내 자동차 업체 및 해외 업체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의 업체별 판매 비중은 현대자동차 41.6%, 기아자동차 26.0%, GM대우자동차 5.0%, 쌍용자동차 1.9%, 기타업체 및 해외수출이 25.5%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그룹의 1차 협력사로서 현대차 그룹 매출과 직결되어 있어 올해결산은 사상최대의 실적이 될 것이며 해외법인 매출도 사상최대가 될 예정입니다. 당장 다음달 12월 부터 4개 자동차 회사의 스마트키를 본격 양산합니다.

내년도에는 원가 절감 효과로 인해 실적에 더욱 가속도가 붙을 예정입니다. 신창전기의 목표가는 1만원입니다.

2010년 올 매출은 사상 처음으로 30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연결 기준으로는 더 좋다. 중국과 폴란드의 현지법인 물량까지 하면 올해 매출은 4000억원이 넘는다.

 

수십억 자금이 융단폭격을 시작한다!! 서둘러 한주라도 목숨걸고 사수하라! 결사매수하라!! 인생역전의 기회 놓치지 말라!!! 놓치면 땅을 치고 통곡하게된다!!! 무작정 몰빵이다~~~~ 인생이 바뀐다! 쓰러진 가문이 일어선다!!! 부모형제 친척 다 동원하여 쓸어담아라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