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젯텍진단!!!!!!!!!!(3일전)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74 2007/03/10 18:08

게시글 내용

[종목분석]

젯텍은 반도체 세정 및 도금장비 업체로 반도체 장비시장의 꾸준한 성장에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윈도비스타 효과가 기대되는 올해 세계 반도체 산업의 설비투자규모가 증가해 실적호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량거래가 터지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추가상승하기 좋은 흐름이라 풀이됩니다.

대량거래가 발생했다는 것은 해당 종목의 수급이 급변했다는 것을 의미하기에 이후 시세의 변동성이 확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대량거래가는 개인투자자에서 세력으로의 물량전이 과정이라 풀이되며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세력들은 많은 자금을 투입했고 현 가격대보다 더 큰 상승이 가능하다고 판단했을 것이며 추가적인 매수를 단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 거래량이 추가적으로 늘어나는 것이 좋지만 이번 대량거래와 비교해 과도한 거래량은 오히려 하락전환의 신호일 수도 있어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추가상승시 적은 거래량으로 상승할 경우 이는 상당수의 물량이 세력에게 전이되었다고 해석하시면서 보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또한 시장은 여러 악재로 인하여 약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심리적 안정만 찾는다면 상승전환할 가능성이 높아 너무 우려할 수준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추세상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단기적으로 10500원 부근까지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7700원대를 이탈하지 않는 한 보유를 하시면 될 듯 하기에 매수의견을 제시합니다.

♣ 저의 정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투자자분들의 투자판단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투자판단이 어려울 때마다 이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