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태블릿PC테마에 주목할 시점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11 2010/03/29 21:41

게시글 내용

101330

 

애플의 아이패드출시가 금주에 이루어집니다.당초 예상과는 달리 출시전 사전예약규모가 장난이 아닙니다.

본격적인 태블릿pc관련 수혜주 본격화될 시점이고 본격적인 매집시기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부분이 관련될수가 있지만 우리는 독보적인 금형기술을 보유한 삼성전자 1 차벤더 모베이스에 주목합

니다.그 이유가 있습니다.


현재 주가를 보면 작년도 실적기준으로 PER=10미만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금년도 예상실적기준으로

보면 PER=4이하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동종목이 신규상장종목이기때문에 시장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이고 현재주가는 상장시 시가부분을 형성할 만큼 이제 시작하는 주가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금년도 동사의 실적은 매출100%,순이익 100%상승을 전망하고 있으나 실제 삼성의 태블릿PC출시시 목표가 상향이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동사에 주목하는 이유,매출과 이익이 급증하는 이유는 바로 동사가 보유한 초정밀 금형기술인데 빠른 시장대응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노트북케이스의 경우 생산량 부족으로 삼성전자에 대만업체와 50%반분 공급하고 있지만 베트남 삼성전자 공동진출이후 생산여력이 발생할듯하고 100%독점공급도 가능한 상항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베트남 공장의 경우 막대한 시설투자에도 불구하고 금년도 본격적인 이익이 발생할 시점에 도달할만큼 생산과 이익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금년도 200억원 순이익 초과달성을 기대해 봅니다.


삼성전자의 동상에 대한 애착을 보면 기존 납품업체들을 제치고 생산가능한 범위에서 동사의 전량공급이 가능할듯 보입니다.


태블릿PC의 파괴력이 강해 테스크탑의 PC시장을 급속하게 잠식해갈 경우 국내 유일의 삼성전자 노트북케이스 독점공급업체인 모베이스의 실적전망은 급증추세를 이어갈듯합니다...

주목할것은 이러한 이유로 동사의 이익율이 엄청나다는 사실입니다.아무나 만들수없는 강력한 시장진입제한이 작동하는 이유가 존재하는데 그만큼 강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매출이 급증하고 높은 이익률을 보전하고 있고 향후 전망이 급증하고있는 상황,현금흐름상황,낮은 PER의 성장주,강력한 테마가 불어오고 있다는점......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현재 주식수가 600만주밖에 되지 않는점도 주목할 부분입니다.기존의 매집상황과 시장의 주목을 받을시 물량 확보가 힘들다는 사실입니다.


금년도 기준 100%저평가된 상황에서 테마가 불어올시 급상승에 대한 강력한 명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고 현재의 유동성을 기준으로 보면 4월의 대장주로 등극할 이유가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강력하게 매수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