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마침내 '갤럭시 노트' 나온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86 2011/11/25 00:57

게시글 내용

[속보]마침내 '갤럭시 노트' 나온다…값은 LTE62 요금제시 45만원

SKT, 예약가입 25일, 정식출시 29일

발행일 2011.11.24

sK텔레콤이 올해 4분기 최고 기대작인 '갤럭시 노트'의 예약가입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온라인 공식 판매처 T스마트샵에서 실시한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9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첫 출시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노트는 엑시노스 칩세트와 HSPA+(3G) 기반의 네트워크 기술을 채택한 해외 모델과 달리, 스냅드래곤 칩세트와 LTE 기술을 채택해 사용자들의 반응이 주목된다.

5.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4세대 이동통신 LTE를 탑재해 3G이동통신 대비 다운로드 최대 5배, 업로드 최대 7배 빠른 속도의 무선인터넷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노트'는 4G LTE의 안정성과 속도를 향상시킨 'PETA'가 발표된 이후 처음 공개되는 4G LTE폰이라 초고속 무선인터넷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SK텔레콤 고객들은 'PETA' 기술이 적용된 4G LTE망을 기반으로 내년 1월 1일부터 전국 28개시, 4월부터 전국 84개 시에서 '갤럭시 노트'를 활용해 스마트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 노트'는 HD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풀HD급 동영상 감상과 네트워크 게임 등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준다.

일반노트에 글씨를 쓰듯 정교한 필기가 가능토록 “S펜”을 장착해, 섬세하고 정확하게 일상을 메모하거나 그림 그리기와 디자인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확실한 개성과 장점도 가지고 있다.

첨단 기술과 개성을 갖춘 '갤럭시 노트'의 예약가입 판매가는 2년 약정 기준으로 LTE 62 요금제 선택 시 456,300원, LTE 72 요금제 선택 시에는 363,900원 대이다.

SK텔레콤은 자사의 중고폰 안심매매 서비스 'T에코폰'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할 경우, 평균 10~20만원의 추가 할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약가입 고객은 대리점 방문이나 택배를 통해 29일부터 차수별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일반 고객은 예약가입 물량이 모두 배송된 이후부터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현장 구입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갤럭시 노트' LTE를 자사를 통해 세계 최초 출시한 기념으로 예약가입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HD영화·드라마를 구입할 수 있는 '호핀' 2만 원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