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 중기로 300 % 단타는 보지도 마라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556 2012/07/01 14:28

게시글 내용

동사는 불과 2~3년 전만 해도 3만원 하던 주식이 지금 3천원까지 하락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주가가 그렇게 까지 하락할 이유가 없었다는 것 이다.

그냥 매수주체가 없다보니 단기성향의 개인자금이 들어왔다가 빠져나가며 꼬리를 무는 손절물량이 번복되면서 이렇게 까지 주가가 하락을 한 것이다.

그런데 놀라운것은 이번에 그동안의 하락폭을 한 방에 복구시켜줄 초대형 재료가 발생했다는 것이다.

솔직히 이 재료는 그동안 이와 비슷한 사례가 과거에도 여러차례 있었는데, 그때마다 한 번도 빠짐없이 관련 수혜주들은 매번 작게는 수백% 에서 심지어 1000% 이상 급등하는 종목들이 수차례 발생을 했었다.

그런데 이번에 터지게 될 이슈는 여기관련하여 직접 수혜주는 딱 이종목 하나밖에 없다는 것이다.

워낙 경쟁력이 강하고 기술력 또한 탁월하다 보니, 국내에는 이업체가 유일하고 전세계에도 단 3곳 밖에 없다고 한다.

그러니 국내 1위기업인 삼성과 LG는 이업체의 부품을 조달하기 위해 이미 80% 독점계약을 맺기에 까지 이르렀다.

그리고 이종목은 이것 외에도 디지털 방송과 관련하여 정책수혜주로도 그 중심에 있다.

그리고 수급을 파악하기 위해 챠트를 살펴보면 입이 다물어 지지 않는다.

한마디로 동사는 급등을 부르는 챠트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

과거 주식시장을 풍미했던 초급등주들의 패턴과 똑 같이 동사는 지난 2010년부터 2년동안 기간조정과 가격조정을 보이며, 개인매물을 완전히 소화하고 역사적 바닥저점을 찍었다.

특히 주가급등 신호로 볼수있는 모든 이평선이 하락을 멈추며 수렴후 정배열로 급반전 하고 있고, 수년간 곳곳에서 메이져들의 매집흔적으로 판단되는 산발적인 대량거래가 포착되고 있다.

특히 1차 상승이후 주가를 다시 원상복귀 시키며 전고점에 대한 수급개선까지 신속히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동사는 현 가격대에선 정말 공격적인 매수가 시급한 시점임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거두절미하고, 동사는 대박을 터트리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3만원에서 3천원까지 하락한 가격 메리트 하나만 놓고봐도 당장에 매수해야 하는데, 회사 규모를 바꿔버릴 초유의 재료 노출이 바로 눈 앞에 있고,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을 받으며, 최고 수혜를 입게 될 정책 수혜주이며, 여기에 폭발적인 실적성장과 2년간 주가 대바닥을 찍으며 이제 상승전환 시그널이 나온다는 것은, 여러분의 안전자산을 지켜줄 재태크 수단으로도 손색이 없는 종목이다.

그리고 이번달 부터 이런 여러가지 복합적인 주가급등 사유가 연쇄적으로 시장에 부각되면, 순식간에 상한가 문 닫고, 한달내내 날아갈 종목이니, 반드시 지금 바닥에서 매수하여 좋은 결과 얻길 바란다.

 

- 출처 : 팍스 넷 요셉9님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