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트레이더는 시장의 주체라고 할 수 있읍니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28 2012/11/22 17:19

게시글 내용

그러나 그 영향이 아주 미세합니다..
그래서 시장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그 움직임에 순응을 하는 것이 가장 훌륭한 트레이딩이라고 할 수 있읍니다..
즉 트레이딩은 트레이더들이 그 영향이 비록 미세하더라도 시장에서 합의를 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읍니다...
트레이딩은 매 순간마다 가격을 결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트레이더 자신이 유리할 때 결정을 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시장에서 순간순간마다의 "현재"를 보여주는 것입니다.트레이더는 이
"현재"를 가지고 판단하고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고 기대를 하는 것이지요.
그 이유로 시장에 진입을 합니다.그런데 시장은 아주 극소수에게만 그 기대감에 만족을 가져다줍니다.

트레이더들은 유리한 합의를 보기 위해 무엇을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될까요?
1. 시장의 현재(가격)와 움직임(추세와파동)의 이해 시장을 이해하고 시장의 위치를 판단한다는
것은 시장의 현재(가격)와 그 움직임(추세와파동)을 이해하고 진행되고 있는 시장의 현재(가격)와
움직임(추세와 파동)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2.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관리(트레이딩전략) 시장에서 진입을 하거나 청산을 할 때 트레이더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가 트레이더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보다 유리한 합의를 보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입니다.
시장에 진입을 할 경우도 유리한 합의가 되어야 되고, 시장에서 나올 경우도 유리한 합의가 되어야 됩니다.
유리한 합의를 보기 위해서 스스로 노력해야 하고 열정을 쏟아 부어야 합니다.
그래야마 수 많은 트레이더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공부도하고 고민도 하고 자신과의 써움에서 먼저 승리해야 합니다.
그런데 안타까운 현실은 많은 트레이더들이 시장을 먼저 이해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관리를 잘하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오로지 단기간에 수익만을 바랍니다.
이러한 조급함은 쉬운길만을 가려고 하고 다른 트레이더들이 힘들게 만들어 놓은 것을 쉽게 얻으려고 하고
다른 트레이더들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조급함과 사기심으로 시장에서 결코 오래 살아남지 못합니다.
시장(수많은 다른 트레이더들)이 가만두지를 않지요.
제가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트레이딩은 자신의 판단으로 시장에서 가격을 결정하는 역활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정에 스스로의 고된 노력이 없으면 안됩니다.시장은 항상 옳고 공정합니다.
쉽게 얻으려고 하고, 기회주의적이고, 오만하고,
시장에는 세력이 있습니다 세력에 대해 궁금 하시다면 세력'연구소 검색해서 무료 종목을 보세요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교만한 트레이더에게는 절대로 안정적이면서 지속적인 수익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주지 않습니다.
항상 시장을 이해해주고  겸손하고 정직하고 열정적인 트레이더에거 안정적이면서 지속적인
수익이라는 달콤함을 맛보게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