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손실로 괴로운 투자자, 주식 외롭게 혼자 할 필요 없다! 함께 나누는 큰 수익의 기쁨!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45 2018/04/05 13:00

게시글 내용

투자란 누구에게 기대어 하기보다는 선택과 결정을 오로지 나 혼자 해야 하는, 생각해보면 꽤 외로운 중대 결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수익온탑 카톡방 무료서비스는 PC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혼자 외롭게 투자할 필요없이 증권투자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는 전문가의 생각과 조언을 듣거나 매매 추천을 받을 수 있는 무료서비스이다.

 

수익온탑 카톡 무료서비스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gRxVAUJ
(
연결이 안되면 브라우저에서 위 주소로 연결)

 

수익온탑 플레이어는 개별주, 급등주를 통해 꾸준히 수익을 실현하고 있다. 단기/스윙매매를 하여 매매회전율이 높고 단기간에 수익을 실현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성향을 가진 투자자들은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또한 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향후 전망이나 대처방안에 대한 무료 상담도 제공하므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야 할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수익온탑 플레이어의 무료 카톡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금일 카톡상담 중 일부입니다.] 카톡에 입장하시면 모든 종목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
김영*] [오전 9:19] 재룡산업 손실 중입니다. 수익온탑님 의견 듣고 싶어요


[
수익온탑_플레이어] [오전 9:21] 제룡산업은 단기재료 소멸입니다 14200원 대응라인 잡으시고 본전가 부근에서 정리하고 종목교체 하시는게 좋습니다.



[
아침*] [오전 11:16] 파라텍 6920 20% 부탁드립니다


[
수익온탑_플레이어] [오전 11:18] 파라텍은 현재 추세 수렴구간에 있으니 곧 방향성을 정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단기적 이슈로 상승한 종목이니 수익은 짧게 보시는게 좋겠고 대응라인 6200원 저항대는 6750원 정도로 보세요~

[
*] [오전 11:21] 차바이오텍이 -차광렬회장 - 50CB 주신전환한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까요? 아님 오늘 단기적인 이슈일까요?


[
수익온탑_플레이어] [오전 11:19] 당연히 호재인건 확실합니다만 단기적인 이슈로 보는게 맞습니다

[
*] [오전 11:21] 감사합니다. 장기적으로 보려고 CMG제약 들고있는데// 형님이 오르는것만큼 아우가 못따라가 가네요 ㅋㅋ~

[수익온탑_플레이어] [오전 11:19] 관리종목 지정 되었으니 당분간은 자숙해야지요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