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휴젠 공지 호주 고형 암 임상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127 2021/10/23 00:11

게시글 내용

Humanigen은 EANM'21에서 1단계 연구 결과 발표에 이어 고형종양에서 ifabotuzumab의 1단계 연구 준비를 발표한다.

https://ir.humanigen.com/English/news/news-details/2021/Humanigen-announces-preparation-of-Phase-1b-study-of-ifabotuzumab-in-solid-tumors-following-presentation-of-Phase-1-study-results-at-EANM21/default.aspx


EANM'21에서 일반적인 조직 흡수가 없는 교모세포종 환자의 알려진 모든 종양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종양을 보여주는 추상적인 정보가 제시될 예정입니다.

-CNS가 아닌 고형종양(유방암, 대장암, 폐암, 췌장암 등)에서 ifabotuzumab에 대한 1단계 연구가 2022년 초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회사인 캘리포니아 벌링게임(BURLINGAME)--(비즈니스 와이어)-- 휴머니겐(HGEN) 주식회사(나스닥: HGEN)는 오늘 연구 파트너가 교모세포종 다형종(GBM)의 ifabotuzumab에 대한 연구 결과를 유럽 핵의학협회 연례 총회에서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Llow-on Phase 1b 연구는 2022년 초에 비-CNS 고형 종양에서 이루어졌다. EANM은 유럽에서 가장 큰 핵의학 전문기관으로 41개국에서 온 9,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대표한다.

요약본은 수석연구관 교수에 의해 가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앤드류 스캇, 종양 표적화 연구소장 올리비아 뉴턴존 암 연구소장, 오스틴 헬스 분자영상 및 치료부장, 라 트로브 대학 암의학부 교수. "교모세포종 환자에 대한 ifabotuzumab의 1상 안전성 및 생체영상 시험"이라는 제목의 추상(OP-0854)은 EANM'21 추상책에 출판되었으며 중부 표준시로 오후 3시 5분부터 4시 35분까지 진행되는 EANM'21의 TOP 3 시험 세션에 포함되도록 선택되었다.

"1상 GBM 연구에서 증명된 생물분포 특성은 만약 아보투주맙이 항체-약물 결합체 생성 등 다양한 치료 옵션에 이상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라고 교수는 말했다. "항체-약물 결합형 ifabotuzumab에 대한 임상 전 연구는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우리는 향후 1-2년 내에 이러한 페이로드 전달 방식을 클리닉에 도입하기를 희망합니다."

올리비아 뉴턴존암연구소는 2022년 초 시작될 예정인 비-CNS 고형종양에 대해 1상 1b 용량 확대 영상 연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것은 교수님이 이끌 것이다. 앤드류 스캇과 교수. 후이 간, 임상 연구 팀장, 올리비아 뉴턴 존 암 연구소장, 오스틴 헬스 암 임상 실험 센터장.

카메론 듀란트 후마니젠 회장은 "우리는 만약 ifabotuzumab이 정상 조직에는 독성을 최소화하면서 종양 세포에는 세포독성 물질을 전달하는 새로운 암 치료제를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분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호주의 소중한 파트너들이 Ifabotuzumab에 대한 연구를 고형 종양으로 발전시키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합니다."

Ifabotuzumab 정보
Ifabotuzumab은 EpA3 수용체에 결합하는 독점적 Humanered® 단일클론 항체이며, 이는 태아 발달 중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건강한 성인에게는 발현되거나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 것으로 생각된다. EpA3는 티로신 키네이스 수용체로 흑색종, 유방암, 폐암, 대장암, GBM, 전립선암을 포함한 많은 고형 종양의 종양 혈관 구조와 종양 스트로마에서 비정상적으로 발현되어 다양한 암의 표적이 된다.

Humanigen은 다혈질 악성종양에 대한 1단계 연구를 완료했는데, 이는 주입을 중단하거나 반응을 치료하기 위해 약물을 사용하여 관리할 수 있는 경미한 주입 반응(오한, 발열, 메스꺼움, 고혈압 및 빠른 심장 박동수)에 잘 견딜 수 있음을 시사한다.

2021년, Cure Brain Cancer Foundation과 Humanigen이 지원하는 ifabotuzumab의 1단계 안전 및 생체 이미지 연구는 모든 환자에서 정상적인 조직 흡수가 없는 종양과 그 미세 환경을 구체적이고 재현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호주의 연구 파트너들과 함께 향후 개발 계획은 ifabotuzumab을 세포독성(세포 킬링) 물질에 연결함으로써 항체-약물 접합체를 만들 목적으로 비 CNS 고형 종양에서 고도로 특정한 종양 흡수를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